뉴스 > PC, 비디오

'바이오하자드' 공식소설 '캘리밴 코브의 비밀' 국내 출간

/ 3

▲ S.D.페리作 게임 소설 '바이오하자드: 캘리밴 코브의 비밀' (사진제공: 제우미디어)

여름이 되면 슬슬 ‘공포’라는 키워드가 활력을 띠기 시작한다. 예능부터 게임, 영화 같은 매체까지. 물론 여기에서 소설이 빠질 리 없다. 이에 제우미디어는 7일(목), 유명 좀비 게임 ’바이오하자드’ 공식 소설 제2권 ‘바이오하자드: 캘리밴 코브의 비밀’을 출간했다.

S.D.페리作 ‘캘리밴 코브의 비밀’은 공식 소설 1권의 ‘’엄브렐러’사 저택 사건’ 이후 이야기로, 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원작의 스토리를 이어가며, 끔찍한 비밀을 지닌 ‘엄브렐러’를 둘러싼 본격적인 대립을 그리고 있다.

우여곡절 끝에 저택에서 살아남은 ‘스타스’ 대원들은 ‘엄브렐러’의 진실을 폭로하려 하지만, 이미 경찰에서부터 ‘스타스’ 상부에까지 ‘엄브렐러’의 마수가 뻗어있었다. 결국 아무런 도움도 받지 못한 채 사건에서마저 제외된 대원들. 설상가상 언제 엄브렐러 사에 의해 목숨을 잃을지도 알 수 없다.

바로 그때 비밀스레 한 ‘스타스’ 대원이 ‘캘리밴 코브’라는 섬에 또 다른 실험실이 숨겨져 있다는 정보를 들고 찾아온다. 그리고 ‘엄브렐러’를 무너뜨릴 증거를 가져오기 위해, 생화학자인 ‘레베카’에게 도움을 요청하면서 이야기는 새로운 국면을 맞이한다.

‘바이오하자드: 캘리밴 코브의 비밀’은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이야기를 밀도 있게 다뤄주며, 게임에서 부족했던 부분들을 채워주고 있다. 특히 게임의 주인공은 아니었지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캐릭터인 ‘레베카’를 중심으로 사건이 펼쳐진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VR
장르
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바이오하자드 7’은 캡콤의 간판 호러게임 ‘바이오 하자드’ 시리즈의 7번째 작품이다. 액션이 강조된 전작과 달리, 이번 작품에는 환경이나 분위기가 주는 원초적인 공포를 선보인다. 특히 신규 RE 엔진으로 이전에... 자세히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