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블레이드 잇는 액션스퀘어 신작 ‘삼국블레이드’ 첫 테스터 모집

/ 4

▲ '삼국블레이드'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네시삼십삼분)


네시삼십삼분이 28일(목), 액션스퀘어에서 개발한 모바일 액션 RPG ‘삼국블레이드’의 1차 비공개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삼국블레이드’는 대한민국게임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블레이드 for Kakao’의 개발사 액션스퀘어가 선보이는 차기작으로, 중국 삼국지를 기반으로 한다. 특히 단순한 액션 RPG를 넘어, 전략적인 플레이와 장수를 수집하는 재미를 선보인다. 여기에 영토를 관리하는 ‘내정 시스템’, 다수의 성을 공략하는 ‘난세영웅전’ 그리고 말 위에서 일대일로 겨루는 ‘일기토’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1차 테스트는 8월 11일(목)부터 18일(목)까지 8일간 진행되며, 테스터 모집은 공식카페와 특별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또한, 이번 테스트에 참가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정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보옥’ 300개를 지급하며, 이 외에도 다채로운 기념 이벤트를 통해 고급뽑기권, 제갈량 캐릭터 등 다채로운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네시삼십삼분 차준호 사업실장은 “’삼국블레이드’는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한 획을 그은 액션스퀘어의 차기작이라는 점에서 유저들의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며 “이번 1차 비공개 테스트 참가를 통해 누구보다 먼저 삼국지 영웅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삼국블레이드’만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삼국블레이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