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아무리 봐도 모기와 바퀴벌레, ‘포켓몬스터 썬/문’ 신규 영상

/ 1

‘포켓몬스터’ 시리즈는 대체로 악의 조직과 플레이어의 대결을 그려왔다. 대표적으로 로켓단, 마그마단, 갤럭시단 등이 있다. 이번 신작 ‘포켓몬스터 썬/문’에서도 이러한 조직의 자리를 차지한 ‘스컬단’이 등장하지만, 진짜 적은 따로 있다. 바로 수수께끼의 존재 ‘울트라비스트’다.

주식회사 포켓몬은 14일(현지시간), 3DS 신작 ‘포켓몬스터 썬/문’의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게재된 영상에는 이번 작품에 등장하는 미지의 존재 ‘울트라비스트’ 2종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하는 ‘울트라비스트’는 ‘포켓몬’과는 다른 수수께끼의 생물체다. 고유의 이름이 있는 포켓몬과는 다르게 각각 코드네임으로 불리며, 개체마다 강력한 힘을 지니고 있다. 아직 그 탄생 원인이나 목적에 대해서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사람과 포켓몬 모두에게 위협적인 존재로 알려졌다.

영상에 등장하는 ‘UB02 익스팬션(영문명: 업소션)’과 ‘UB02 뷰티’도 이런 ‘울트라비스트’의 한 종류다. 우선 ‘UB02 익스팬션’은 근육질의 모기처럼 생긴 생물로, 거대한 근육에서 뿜어져 나오는 힘을 주 무기로 사용한다. 특히 모기를 연상케하는 긴 주둥이는 다이아몬드에 필적할 정도로 단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 'UB02 익스팬션' 이미지 (사진출처: 공식 웹사이트)


▲ 'UB02 뷰티' 이미지 (사진출처: 공식 웹사이트)

‘UB02 뷰티’도 역시 벌레가 연상되는 외형의 ‘울트라비스트’다. ‘미모’라는 뜻을 지닌 코드네임처럼, 이 생물을 본 모든 포켓몬은 그 아름다움에 매료되어 전의를 상실하게 된다. 여기에 가늘고 유연하게 뻗은 다리는 폭발적인 가속이 가능해, 낙뢰도 피할 수 있을 정도다. 영상 마지막 부분에서는 이 둘이 주인공에게 처음 포켓몬을 건네주는 트레이너와 대립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포켓몬스터 썬/문’은 지난 2월 RPG ‘포켓몬스터’ 시리즈 20주년을 기념해 발표된 최신작으로, 전체 시리즈에서는 7세대에 해당한다. 게임은 태양을 모티브로 한 ‘포켓몬스터 썬’과 달을 모티브로 한 ‘포켓몬스터 문’ 두 작품으로 나눠 발매되며, 새로운 무대와 이야기, 그리고 신규 포켓몬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작품은 버추얼 콘솔로 발매된 ‘포켓몬스터 적, 녹, 청, 황’에서 1세대 포켓몬을 가져오는 기능을 선보여, 많은 팬들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포켓몬스터 썬/문’은 한국어화를 거쳐 3DS로 오는 11월 18일(금)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 '포켓몬스터 썬/문' 스크린샷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게임프릭
게임소개
'포켓몬스터 썬/문’은 닌텐도 3DS로 발매되는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신작이다. 제 7세대에 해당하는 이번 작품에서는 새로운 지역, 포켓몬, 스토리를 선보인다. 또한, 기존 버추얼 콘솔로 발매된 ‘적, 녹, 청...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