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돈 빠가돈" 오버워치 자리야, 히어로즈 전장에 합류

/ 4

▲ 신규 캐릭터 '자리야' 트레일러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블리자드가 28일(수), 온라인 AOS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신규 콘텐츠 ‘기계 전쟁’ 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영웅 ‘자리야’와 ‘핵탄두 격전지’ 전장 등이 추가됐다.

‘기계 전쟁’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출시 이래로 처음으로 선보이는 ‘스타크래프트’ 테마의 콘텐츠로, 지난 12일 진행된 1차 업데이트에서는 ‘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유산’에 등장한 영웅 ‘알라라크’와 신규 전장 ‘브락시스 항전’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2차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바로 ‘오버워치’ 세계관 영웅 ‘자리야’의 참전이다. ‘자리야’는 러시아 출신의 ‘오버워치’ 대원으로, 강력한 입자포를 이용해 ‘옴닉’ 군단을 상대하던 여전사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서 그녀는 강력한 원거리 전사로 활약하며, 기존 ‘오버워치’에서 선보이던 ‘입자 방벽’, ‘입자탄’, ‘중력자탄’ 등 다양한 능력들을 고스란히 선보일 예정이다.




▲ 신규 캐릭터 '자리야' 스크린샷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여기에 ‘스타크래프트’풍으로 꾸며진 신규 전장 ‘핵탄두 격전지’도 새롭게 선보인다. ‘핵탄두 격전지’는 공격로가 3개인 대형 전장으로, 전장의 중앙에는 주기적으로 ‘핵탄두’가 배치된다. 이런 ‘핵탄두’는 수집하면, 원하는 방향에 ‘전술 핵 공격’을 가해 상대팀에게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다. 또한, 전장 주위에 흩어져있는 ‘골리앗’, ‘밤까마귀’, ‘화염기갑병’ 등 여러 테란 용병들을 고용해, 상대 기지를 압박할 수도 있다.

‘자리야’는 게임 내 상점에서 9,000 배틀코인 혹은 15,000 골드로 구매 가능하며, ‘천둥 근위병 자리야’ 묶음 상품은 13,500 배틀코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계 전쟁’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신규 전장 '핵탄두 격전지' 스크린샷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은 블리자드의 대표 게임 '워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이 총출동하여 전투를 벌이는 AOS 게임이다. 이전까지 '블리자드 도타', '블리자드... 자세히
이찬중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