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본격 서바이벌 액션RPG '인페르노 클라이머' 한국어판 출시


▲ 서바이벌 액션RPG '인페르노 클라이머'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14일(목), 아크시스템웍스의 서바이벌 액션RPG ‘인페르노 클라이머’를 한국어화 정식 발매했다. 지원기기는 PC이다.

인페르노 클라이머는 높은 난이도와 자유도를 지닌 서바이벌 액션 RPG로, 심오한 스토리와 함께 전투와 탐험, 요리, 제작, 잠입 등의 다양한 요소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거대한 마법의 힘을 지닌 5개의 연옥이 그릇된 자의 손에 떨어져 세계가 황폐화된 지 100년, 순수한 영혼을 지닌 주인공은 사신과 계약을 맺고 죽음에서 깨어나 모험을 떠나게 된다.

따라서 게임의 주된 목적은 폐허부터 정글까지 다양한 환경으로 구성된 세계를 탐험하며 연옥을 찾아가는 것이다. 곳곳에 놓인 덫을 주의하며 보물과 비밀 루트를 찾고, 음식과 아이템을 철저히 관리해야 한다. 저마다 고유한 특기와 능력을 지닌 8명의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플레이어를 위협하는 것은 함정만이 아니다. 게임 내에는 총 90여 종에 달하는 다채로운 적이 존재하며 각 스테이지마다 독특한 공격 방식을 지닌 보스가 등장한다. 이들을 쓰러트리기 위해서는 무기를 이용해 찌르거나 베고, 마법을 사용하고, 활을 쏘고, 폭탄을 던지고, 지형 지물을 활용하는 등 다양한 방법을 동원해야 한다.

‘인페르노 클라이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렉트 게임즈(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인페르노 클라이머' 게임플레이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영훈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5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