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더 빠르게 강해지자, 마비노기 스킬 수련 시스템 개편


▲ '마비노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1일, 자사의 온라인게임 '마비노기' 스킬 수련 시스템을 개편하고 신규 스킬을 업데이트했다.

먼저, 스킬 수련 시스템 개편을 통해 레벨 100 이상 캐릭터에 특화 재능 스킬 수련 경험치 보너스 효과를 제공한다. 또한, 스킬 수련치가 30 이상인 스킬은 게임 내 AP를 소모하여 상향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전 종족 공통 패시브 스킬 '샤인 오브 이웨카'와 종족별 액티브 스킬 3종(브레스 오브 라데카, 비전 오브 라데카, 마이트 오브 라데카) 등 레벨에 따라 효과가 높아지는 신규 스킬 4종을 새롭게 추가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14일까지 '도전! 포인트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고 포인트를 모으면 '겨울 전령의 의상 쇼핑백', '메릴 및 로미오 가발', '나오의 영혼석 3개', '특별한 포인트 선물 상자' 등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동안 일정 접속 일수를 채우면 '새 문양 로브 도면', 주말에 접속하는 유저에게는 세공 도구, 개조석 등을 지급한다.

PC방 혜택도 늘어난다. 우선 PC방 전용 NPC '인챈트 도우미'가 등장한다. 이 NPC는 인챈트 성공 확률을 10%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여기에 전용 타이틀 '승리의 원정대' 효과도 높였다. 또한, 12월 14일까지 PC방에서 접속 시 'PC방 섀도우 크리스탈', 'PC방 교역 보증서', '완전 회복의 포션'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마비노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비노기 2004년 6월 22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싸움이 아닌 교감과 소통, 이해와 사랑이 있는 판타지 세계에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그래픽을 애니메이션과... 자세히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2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