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프로리그 출신이 뭉쳤다, 스페셜포스 리그 우승은 '서울'

/ 3

▲ '스페셜포스' 2017 윈터 챌린지 리그 현장 (사진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는 지난 2월 25일에 진행된 '스페셜포스' e스포츠 리그 '2017 윈터 챌린지 리그'가 서울의 우승으로 끝났다고 밝혔다.

이번 리그에는 2월 4일부터 한 달간 대전, 부산, 대구, 서울에서 이루어진 지역 예선전을 뚫고 올라온 4개 팀이 출전했다. 이들은 2월 25일 서울에서 열린 결선에 진출했다.

그 결과 최종 우승은 서울 대표팀 'Get'팀이, 준우승은 대구 'AppLe'팀에 돌아갔다. 우승을 차지한 'Get' 팀은 '스페셜포스' 프로리그 출전 경력이 있는 선수들로 구성된 팀으로 작년에 열린 '썸머 챌린지'에서는 준우승에 그쳤으나 재도전 끝에 우승을 거머쥐게 됐다.

드래곤플라이 문상혁 '스페셜포스' 팀장은 "열정적인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대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이번 대회가 뜨거운 호응 속에 끝날 수 있도록 성원해준 모든 스페셜포스 유저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보내주신 유저 여러분들의 애정과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스페셜포스'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FPS
제작사
드래곤플라이
게임소개
'스페셜포스'는 해외 여러 특수부대간 벌어지는 가상전투를 모티브로 하고 있는 FPS게임이다. '스페셜포스'는 쉬운 조작법과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그래픽, 긴장감 넘치는 음악을 내세웠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1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