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마약과 전쟁이다! '고스트 리콘 와일드 랜드' 한국어판 출시

▲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트레일러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인트라게임즈는 7일(화), 유비소프트와 협력하여 TPS게임 ‘톰 클랜시의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이하 고스트 리콘 와일드 랜드)’ 한국어판을 정식 발매했다. 대응 기종은 PS4, Xbox One, PC이다.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는 거대 마약 카르텔로 인해 무법지대가 된 ‘볼리비아’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밀리터리 TPS다. 플레이어는 미국 특수부대 ‘고스트’ 요원이 되어, 카르텔 근절을 위한 작전을 수행하게 된다. 그 과정에서 드론을 사용해 적진을 정찰하고, 납치, 심문, 잠입, 암살 등 다양한 방식으로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또한 풍부한 커스터마이징 요소가 제공되어, 무기와 장비를 마음대로 개조할 수 있다.

또한 향후 업데이트될 콘텐츠에 관한 정보도 공개됐다. 게임을 구매한 유저들은 시즌 이벤트, 커뮤니티 챌린지, 무료 콘텐츠 업데이트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4 vs 4 PvP 모드도 추가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시즌 패스 구입자는 추가 미션을 포함한 2개의 확장팩을 빨리 플레이할 수 있고, 고스트 팩과 경험치 부스트 등의 유용한 특전을 얻는다.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는 전국 온오프라인 게임전문매장에서 정식으로 판매를 개시했으며, 희망소비자가격은 콘솔이 62,000원, PC가 45,000원으로 책정되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FPS
제작사
유비소프트
게임소개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는 유비소프트 대표 FPS 타이틀 ‘톰 클랜시의 고스트 리콘’ 시리즈 신작이다. 이번 작품에서 플레이어는 특수부대 ‘고스트’의 일원으로, 마약상들이 가득한 볼리비아에서 임무를 수행하게 된...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