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블레이드앤소울 새 직업 '격사' 테스트서버에 등장

/ 2

▲ 테스트 서버에 첫 선을 보인 '블소' 신규 클래스 격사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의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의 신규 클래스 '격사'가 테스트 서버에 선보여졌다.

격사는 오는 14일에 정식 서버에 업데이트 예정인 '블소'의 10번째 클래스로, 오는 13일까지 테스트 서버에 선공개된다. 지난 5월 한 달 새 접속 기록이 있는 유저에게는 테스트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 고속 성장 이용권’이 주어져 50레벨 격사를 처음부터 체험해 볼 수 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오는 13일(화)까지 격사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서버에서 격사를 체험하고 공식 홈페이지의 ‘격사 직업 게시판’에 글을 작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로지텍 게이밍 헤드셋(G430)을 증정한다.

또한, 격사 업데이트를 기념한 특별 라디오 방송 '블소 라디오'도 9일과 16일 두 차례에 걸쳐 열린다. 게임 내 ‘블소 TV’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NPC의 이야기를 요약한 영상과 개발진 인터뷰 등이 진행된다.

격사 업데이트 및 사전 등록에 대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8월호
2003년 7월호
2003년 6월호
2003년 5월호
2003년 4월호
게임일정
202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