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청룡의 기운을 머금은, 검은사막 '미스틱' 각성 업데이트


▲ '검은사막' 신규 각성 무기 '청파각' 트레일러 (영상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31일(목), 자사의 MMORPG ‘검은사막’에 ‘미스틱’ 캐릭터의 각성 무기 ‘청파각’을 업데이트했다.

‘미스틱’은 지난 7월 새롭게 추가된 신규 여성 캐릭터로, 칼페온과의 전쟁으로 페허가 된 고향을 떠나 무술을 익힌 인물이다. 기존의 남자 ‘격투가’와는 다르게, 빠른 템포의 연계기로 끊임없이 공격하는게 특징이다.

이번 각성 무기 업데이트로, 유저들은 ‘미스틱’ 56레벨을 달성한 후에 7개의 의뢰를 완료함으로써 새로운 무기인 ‘청파각’을 얻을 수 있다. ‘청파각’을 장착하면, 기운을 모아 전방에 터뜨리는 ‘파공’, 전방으로 도약해 기공을 퍼부어 일정 범위를 초토화시키는 ‘수장’, 땅을 내리쳐 울림으로 적을 공격하는 ‘기상’ 등 막강한 각성 기술을 구사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오는 9월 14일(목)까지 ‘청파각’을 획득하는 유저 100명, ‘미스틱’ 각성 의상을 구입하는 유저 20명을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을 선물한다. 또한, 오는 9월 5일(화)까지 ‘청파각’ 전투 영상을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는 유저 중 100명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검은사막’ 신규 각성 무기 ‘청파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검은사막' 신규 각성 무기 '청파각'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검은사막 2015. 07. 23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