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블레이드앤소울, 신규 레이드 던전 '황혼의 성전' 추가

/ 3
'블레이드앤소울'에 새로 추가된 황혼의 성전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 '블레이드앤소울'에 새로 추가된 황혼의 성전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자사가 개발·서비스하는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서 신규 콘텐츠 '황혼의 성전'과 '폭풍의 모래신전'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20일부터 즐길 수 있는 '황혼의 성전'은 '블소' 게임 내에서 가장 어려운 난이도의 레이드 던전이다. 같은 서버 이용자 최대 12명이 동시 입장할 수 있으며, 공략에 성공할 경우 전설무기(태천), 보패함(태천), 속성 장신구(결계, 섬천, 폭염 반지/귀걸이)를 얻을 수 있다.

'황혼의 성전'에는 4종의 보스 몬스터(섬천 대장군, 결계천수, 폭염갈기, 태천명왕)가 등장한다. 20일에는 몬스터 2종(섬천 대장군, 결계천수)이 먼저 추가되며, 나머지 몬스터(폭염갈기, 태천명왕)는 추후 업데이트 예정이다.

영웅급 던전 ‘폭풍의 모래신전’은 모든 서버의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통합 던전에서도 입장 가능하며, 최대 6명의 이용자가 함께 도전 가능하다. 던전 공략에 성공한 이용자는 전설 팔찌(천지, 천양)를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http://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게임잡지
2004년 2월호
2003년 12월호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게임일정
2020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