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는 29일, EA의 축구게임 ‘피파 18’PS4, Xbox One 버전을 발매한다.
‘피파 18’은 국제축구연맹(FIFA) 정식 라이선스를 체결하여 만들어진 '피파' 시리즈 최신작이다. 이번 작에는 신규 이동방식과 마무리 애니메이션이 추가되어 더욱 멋진 골을 넣을 수 있으며, 프로스트바이트 엔진을 통해 더욱 생생한 그래픽을 전달한다. 또한, '리얼 플레이어 모션 기술'이 적용돼 선수 개성을 보여준다. EA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및 다른 선수들이 실제처럼 움직이는 것을 구현할 거라고 전했다.
이번에 정식 발매되는 '피파 18'은 게임 본편을 담은 '스탠다드 에디션', 스틸북 케이스를 증정하는 '스틸북 에디션', 그리고 스틸북 케이스에 렌티큘러 마그넷과 축구공 모양 스틸북 꽂이, 특제 박스가 더해진 '팬박스 에디션'으로 판매된다. 모든 에디션에는 초회 특전으로 FUT 임대선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점보 프리미엄 골드팩 5개, 스페셜 에디션 FUT 키트 8개가 제공된다.
‘피파 18’ 심의 등급은 전체 이용가이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피파 18'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2003년, 에버퀘스트 기행기를 읽던 제가 게임메카의 식구가 되었습니다. 언제까지나 두근거림을 잊지 않는 사람으로 남고 싶습니다.hunsang1230@gamemeca.com
- 파판 16 요시다 PD '제목 뒤에 넘버링 숫자 없앨 때 됐다'
- 피자알볼로, 원신 이벤트에 전 가맹점 평균 매출 3배 증가
- 클래식 호러 쯔꾸르 '클로에의 레퀴엠' 리메이크 6월 나온다
- 메이플 ‘보보보’ 사건 유저 소송, 2심서 넥슨 책임 일부 인정
- [이구동성] K-슈팅게임 잔혹사는 현재진행형
- 디아4 릴리트 동상에 만렙 선착순 1,000명 이름 새긴다
- PS5 게임을 원격으로, 소니 신형 기기 ‘프로젝트 Q’ 공개
- 니디걸 오버도즈 개발사 신작, 보이후드스 엔드 8월 출시
- 전사가 아니라 암살자다! 어쌔신 크리드 미라지 10월 출시
- AI 활용한 게임 개발, 국내에서는 어디까지 발전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