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한국 문명을 이끌어라! '문명 6' 흥망성쇠 발매


▲ '문명 6' 흥망성쇠 확장팩 소개 영상 (영상제공: 2K)

[관련기사]

2K와 파이락시스 게임즈는 9일, 전략게임 ‘시드 마이어의 문명 6: 흥망성쇠’ 확장팩을 출시했다.

이번 확장팩에서 플레이어는 문명을 이끌며 새로운 선택과 전략, 도전을 경험할 수 있다. 어떻게 문명을 경영하느냐에 따라 시대점수를 얻고, 이에 따라 황금기와 암흑기가 나뉜다. 암흑기에서는 페널티가 주어지지만, 특별한 정책이 해금되고 암흑기를 넘어서면 영웅기가 펼쳐진다. 여기에 새로운 도시 충성도, 도시에 상주시킬 수 있는 총독 등이 추가된다.

여기에 선택할 수 있는 문명도 크게 늘어난다. 선덕여왕이 이끄는 대한민국을 비롯한 9명의 지도자와 8개 문명이 추가된다. 각 문명은 특별한 보너스와 게임플레이를 제공한다. 이외데도 너무 강력한 문명에 대처하는 '비상', 문명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연대표' 등이 더해진다.

2K 매트 고먼 부사장은 이번 확장팩에 대해 “플레이어는 향상된 게임 플레이 시스템을 통해 문명의 세상을 여행하며 새로운 도전을 맞이할 수 있다”고 말했고, 파이락시스 게임즈 수석 게임 디자이너 안톤 스트렌거는 “흥망성쇠를 통해 문명을 인도하며 무한한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문명 6’ 흥망성쇠는 PC버전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 ‘문명 6’와 동일하게 아이패드와 맥, 리눅스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문명 6’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명 6
▲ '문명 6' 흥망성쇠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2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장르
전략시뮬
제작사
파이락시스게임즈
게임소개
시드 마이어의 문명 6: 흥망성쇠’는 기존에 출시된 전략게임 ‘문명 6’의 확장팩으로, 인류의 황금기와 암흑기를 다룬다. 새로운 문명 8종과 지도자 9종이 추가되고, 신규 지구 ‘정부’ 그리고 ‘황금기’와 ‘암흑...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