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주말에는 전쟁이다! ‘콜 오브 듀티 2: WW2’ 멀티 무료


▲ '콜 오브 듀티: WW2' 트레일러 (영상출처: '콜 오브 듀티' 공식 유튜브)

[관련기사]

격렬한 2차 대전의 포화 속으로 뛰어들 시간이다. 2017년 콘솔게임 중에서 전세계에서 가장 큰 매출을 거둬 들인 ‘콜 오브 듀티: WW2’를 오는 주말에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WW2’는 한국 기준 오는 2월 26일 2시까지 스팀을 통해 무료로 멀티플레이를 체험해 볼 수 있다. 기간 중에 제공되는 멀티플레이 버전을 설치하면 된다. 멀티플레이 버전을 설치하는데 필요한 용량은 약 80기가바이트이며, 무료 체험 기간 중 획득한 업적이나 진행 상황, 인벤토리 아이템, 해금 요소 등, 플레이 기록도 본편 구매 시 그대로 계승된다.

아울러 오는 3월 1일까지 ‘콜 오브 듀티: WW2’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게임 본편은 기존 75,700원에서 35% 할인된 49,200원에,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은 119,000원에서 25% 할인된 89,92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다만, 멀티플레이 맵, ‘나치 좀비’ 신규 챕터 등 추가 콘텐츠가 담긴 시즌패스 DLC는 할인 대상에서 제외된다.

‘콜 오브 듀티: WW2’는 지난 2017년 11월 출시됐으며, 시리즈 뿌리에 해당하는 제 2차 세계대전을 생동감 있게 담았다. 특히 멀티플레이에서는 저마다 고유한 스킬과 특성을 지닌 ‘사단’, 전쟁에 참전한 병사가 된 것처럼 다양한 목표를 수행하는 ‘전쟁 모드’ 등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이 밖에도 텍사스 출신 청년 ‘대니얼스’가 노르망디 상륙작전에 투입되고, 전쟁을 거치며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 모드, 소름 끼치는 공포를 강조한 ‘나치 좀비’ 모드 등의 콘텐츠가 더해졌다.

콜 오브 듀티: WW2

콜 오브 듀티: WW2

콜 오브 듀티: WW2
▲ '콜 오브 듀티: WW2' 스크린샷 (사진: 게임메카 촬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FPS
제작사
슬렛지해머게임즈
게임소개
‘콜 오브 듀티: WW2’는 액티비전블리자드 산하 슬렛지해머게임즈에서 개발한 FPS로, 미래전으로 나아가던 기존 시리즈 방향과는 다르게 ‘제 2차 세계대전’을 배경으로 한다. 플레이어는 젊은 신병 '다니엘'의 시...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