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폭풍이 몰려온다! '포트나이트' 대공습 모드 한정 오픈

/ 1
포트나이트
▲ '포트나이트'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20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대공습 모드’를 추가했다.

‘대공습 모드’는 최장 매치 시간을 15분으로 단축해 게임의 속도감을 크게 높인 것이 특징인 기간 한정 모드다. 제한 구역인 폭풍 원이 지도 위에 생긴 채로 게임이 시작되며, 폭풍이 좀 더 빨리 다가오기 때문에 더욱 긴박하고 격렬하게 진행된다.

또한, 전리품 생성 확률 및 수확 자원에도 조정이 있다. ‘대공습 모드’에서는 좋은 아이템을 일찍 습득하고 전투를 벌일 수 있도록 보물 상자나 탄약상자, 바닥 전리품의 생성 확률이 기존보다 증가한다. 수확 자원량 역시 2배로 증가해 건설을 더욱 쉽게 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는 ‘대공습 모드’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공습 모드’ 플레이 준비 인증샷을 포트나이트 공식 페이스북이나 네이버 카페를 통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포트나이트’에서 사용하는 재화 브이벅스 2,000개를 증정한다.

아울러 에픽게임즈는 iOS 기기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포트나이트’ 모바일 버전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모바일 버전 플레이를 원하는 사용자는 공식 웹사이트 내 신청 페이지를 통해 초대 이메일을 신청하,면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로드해 플레이할 수 있는 초대 이메일을 받을 수 있다. 초대 메일은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며, 다른 플레이어와 공유할 수 있는 친구 초대 코드가 포함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이번에 선보인 ‘대공습 모드’는 기존보다 더욱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제공하며, 속도감 있는 전개 덕분에 한국 유저들이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모드”라면서, ‘<포트나이트’ 다양한 모드를 플레이해주시는 유저들에게 감사드리며,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버전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대공습 모드’ 및 이벤트 상세 내용 등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포트나이트 2018. 01. 23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포트나이트’는 에픽게임즈에서 개발한 온라인 협동 생존게임으로, 샌드박스 건설과 타워 디펜스와 같은 몰려오는 재미를 앞세우고 있다. 플레이어는 낮에 다양한 재료를 수집해 요새를 건설하고, 저녁에는 몰려오는 좀비 ...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