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부부 태그 배틀 성사, ‘몬헌 월드’에 고룡 나나 테스카토리 출현


▲ '몬스터 헌터 월드' 업데이트 소개 영상 (영상출처: 캡콤 아시아 공식 유튜브)

‘몬스터 헌터 월드’에 리오레우스, 리오레이아에 이어 새로운 부부가 출현한다. 무료 업데이트 3탄을 통해 고룡 ‘나나 테스카토리’가 새로 추가되는 것이다.

캡콤은 31일, ‘몬스터 헌터 월드’에 세 번째 무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새로운 몬스터인 고룡종 ‘나나 테스카토리’다. ‘나나 테스카토리’는 염비룡이라는 별명으로 유명한 몬스터다. 특히 염왕룡 ‘테오 테스카토르’와는 한 쌍이라는 설정으로, 외모나 패턴 등이 유사하다.

‘몬스터 헌터 월드’에서 ‘나나 테스카토리’는 용결정의 땅에서 등장하며, 헌터랭크 16 달성 후 특별 임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또한, 새롭게 추가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이전 작품에서 ‘테오 테스카토르’와 ‘나나 테스카토리’는 부부라는 설정에도 불과하고 함께 등장하는 퀘스트가 없어 ‘별거 부부’라는 우스갯소리를 듣기도 했다. 그러나 ‘몬스터 헌터 월드’에서는 두 마리가 함께 등장하는 퀘스트가 있고, 합체기 패턴이 새로 생기는 등, 보다 긴밀한 연계를 보인다. 특히 소개 영상에서는 ‘네르기간테’를 상대로 ‘테오 테스카토르’와 ‘나나 테스카토리’가 함께 싸우는 모습이 나오며 눈길을 끌고 있다.

‘나나 테스카토리’ 소재로는 푸른색상이 눈길을 끄는 엠프레스 시리즈와 무기, 그리고 동반자 아이루를 위한 ‘엘리자네코(일본어 명칭)’ 시리즈를 만들 수 있다.

이 밖에도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강력한 공격을 받았을 때 피해를 무효화시키고 자동으로 회피하게 하는 ‘전신 복장’이 추가된다. 여기에 퀘스트 시작 시 길안내벌레가 카메라 시점을 바꾸지 않도록 바뀌는 등, 다양한 수정이 진행된다.

몬스터 헌터 월드

몬스터 헌터 월드

몬스터 헌터 월드
▲ '몬스터 헌터 월드'에 추가되는 '나나 테스카토리' (사진출처: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장르
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몬스터 헌터 월드’는 캡콤의 간판 헌팅 액션 타이틀 ‘몬스터 헌터’의 PS4 타이틀이다. 현세대 콘솔로 나오는 만큼 그래픽에서 일신하는 한편, 시리즈의 강점인 액션을 한층 강화한 게 특징이다. 아울러, 몬스터와...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