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햄스터 굴러간다! 오버워치 '레킹볼' 25일 본 서버 적용

/ 4
▲ '레킹볼' 공식 스크린샷 (사진제공: 블리자드)

귀여운 외모와 개성 넘치는 디자인으로 공개 당시부터 많은 화제를 얻고 있는 '오버워치' 신 영웅 '레킹볼'의 본 서버 적용 예정일이 공개됐다. '레킹볼'은 오는 25일 본 서버에 적용되며, 경쟁전에선 8월 8일부터 사용할 수 있다.

'레킹볼'은 높은 지능을 가진 햄스터 '해먼드'가 개조한 로봇이다. '8번 실험체'로도 잘 알려진 해먼드는 윈스턴과 함께 호라이즌 달기지에서 탈출한 캐릭터로 탈출 포드를 개량한 공 모양의 로봇을 이용해 적을 상대한다.

'레킹볼'은 '오버워치'의 기존 영웅과는 사뭇 다른 특징을 지니고 있다. 돌격군인데 반해 원거리 견제가 비교적 쉬운 주무기 4연장 기관총으로 무장하고 있으며, 구체로 변신해 빠른 속도로 전장을 휘젓고 다닐 수도 있다. 갈고리를 이용해 빠르면서도 변화무쌍한 움직임이 가능하고, 구르기로 적을 공격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높은 지대에서 급강하하며 적을 공격하는 '파일드라이버'와 바닥에 지뢰 더미를 흩뿌리는 궁극기 '지뢰밭'을 이용해 강력한 피해를 줄 수 있다.

'레킹볼'은 현재 '오버워치' 공개 테스트 서버를 통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킹볼' 공식 스크린샷 (사진제공: 블리자드)
▲ '레킹볼' 공식 스크린샷 (사진제공: 블리자드)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워치 2016. 05. 24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FP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오버워치'는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FPS 게임이다. 6 VS 6, 12명이 치고 박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오버워치'는 블리자드 특유의 무거운 이미지가 아닌 '가벼움'을 전면에 내세웠다. 공격과 수비,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