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메인스트림 재가동, '마비노기' 신규 챕터 아포칼립스 오픈


▲ '마비노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9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마비노기'에 새로운 챕터 '아포칼립스'와 '특성 시스템'을 추가했다.

지난 '마비노기 시크릿 파티'에서 첫 공개한 '아포칼립스'는 챕터 6편 내용을 모두 포괄하는 동시에 기존에 풀리지 않았던 의문점과 비밀에 대한 실마리가 드러날 예정이다.

G22 기본 스토리는 '포워르'의 옛 왕 '발로르'의 부활을 막는 여정으로, 신규 NPC '피르안', '케흘렌', '베인', '마르에드'가 등장한다.

이와 함께 캐릭터에 새로운 능력을 부여하는 '특성 시스템'도 추가했다. 전투 지속력을 높여주는 특성 5종을 비롯해 오는 8월 2일에는 강력한 공격력 위주 특성까지 총 10종을 추가할 예정이다. 원하는 '특성'을 조합해 각기 다른 역할을 쉽게 바꿔가며 할 수 있다.

8월 23일까지 게임 미션을 통해 획득한 이벤트 코인 '윙하트'로 최신 노트북, 휴대폰, 디지털카메라, 넥슨캐시 등 경품에 응모하거나, '망각의 비약', '전용 해제 포션' 등 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오는 9월 6일까지 '마비노기 프리미엄 플러스팩'을 무료로 제공하고, 무기를 대여해주는 '무기 대여 서비스', 다양한 주간 미션 및 보상, 주말 '피버 타임' 등을 진행한다.

'마비노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비노기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싸움이 아닌 교감과 소통, 이해와 사랑이 있는 판타지 세계에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그래픽을 애니메이션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