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미끼는 RPG! NHN엔터 '피쉬아일랜드' 신작, 대박 낚을까?

/ 1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뉴스] 4년의 공백, RPG로 메꿨다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NHN픽셀큐브는 26일,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를 출시했다.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는 전작 ‘피쉬아일랜드’가 선보였던 ‘리듬에 맞춰 스마트폰을 터치하는 방식’의 독특한 기본 게임성은 유지하고 최신 그래픽과 육성 트렌드를 반영했다.

남녀노소 모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한 낚시 플레이와 아기자기한 그래픽, 다양한 의상과 어류를 만날 수 있는 장점 등 낚시의 묘미를 느낄 수 있고, 캐릭터, 정령 육성, 장비, 코스튬 성장 등 RPG요소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제작했다. 또, 낚시의 반복되는 지루함을 탈피하기 위해 경쟁 및 커뮤니티 콘텐츠인 클럽 기능을 강화했다. 

출시와 함께 기본 낚시, 차원의 문, 요일 스테이지, 보물조개, 조업, 레이드, 신수 토벌전, 해상 레이스 등 풍성한 콘텐츠를 만나 볼 수 있으며, 월드 보스, 낚시 대회, 클럽전 등의 추가 콘텐츠도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는 출시를 기념해 4종의 이벤트를 시작했다. 초반 게임 정착을 돕는 레벨 업 달성 보상 이벤트, 플레이 시간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게임 누적 접속 보상 이벤트, 출석만 해도 보상을 지급하는 오픈 기념 출석 7일 이벤트, 우정포인트 재료 뽑기에서 고급 재료 획득 확률을 상승 시키는 우정포인트 확률 업 이벤트를 통해 정령 소환권, 25만 골드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갈 수 있다.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받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 및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광고모델 마이크로닷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