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2019년 나온다! '디지몬 서바이브' 한국어판 발매 확정

디지몬 서바이브
▲ '디지몬 서바이브' 한국어 로고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30일, PS4, 닌텐도 스위치용 서바이벌 시뮬레이션 RPG ‘디지몬 서바이브’의 한국어판 발매를 확정지었다.

게임은 현장 학습에 참가 중이던 소녀 소녀들은 영문을 모른 채 갑작스럽게 이세계에 빠져드는 것으로 시작한다. 새롭게 마주한 세계는 어딘가 쓸쓸하면서도 그리운 느낌을 주지만, 한편으로는 본적 없는 흉폭한 생명체들이 배회하는 가혹한 세계다.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혹독한 환경 속에서 소년 소녀들은 신비한 몬스터 ‘디지몬’과 조우하게 되고, 이들의 힘을 빌려 본래의 세계로 돌아가기 위한 모험에 나서게 된다.

이번 작품의 핵심 요소이기도 한 모험 진행에 따른 플레이어의 ‘선택’은 이야기의 전개는 물론, 육성하는 디지몬의 ‘진화’에 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선택’을 통해 배틀 도중에도 에너지를 소비함으로써 보다 강력한 몬스터로 진화시키면 전투의 흐름을 바꾸는 전략적인 플레이도 가능하다.


▲ '디지몬 서바이브' 한국어판 PV (영상제공: BNEK)

아울러 ‘디지몬 서바이브’ 제1차 공식 한국어판 PV가 공개되었다. ‘디지몬 서바이브’는 오는 2019년 PS4와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된다. Xbox One, PC(스팀) 한국어판 발매는 미정이다. 게임의 정보는 추후 계속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디지몬 서바이브

디지몬 서바이브

디지몬 서바이브

디지몬 서바이브

디지몬 서바이브

디지몬 서바이브
▲ '디지몬 서바이브'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4 , 닌텐도 스위치
장르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디지몬서바이브'는 반다인남코게임즈가 개발 중인 '디지몬' 신작으로,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혹독한 환경 속에서 소년 소녀들이 신비한 몬스터 '디미몬'과 조우하게 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다룬다. 게임은 2...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