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네오위즈 모바일 신작 '킹덤 오브 히어로즈', 테스트 사전예약

/ 4
킹덤 오브 히어로즈
▲ '킹덤 오브 히어로즈'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네오위즈)

네오위즈는 27일부터 산하 핑거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RPG ‘킹덤 오브 히어로즈: 택틱스 워(이하 킹덤 오브 히어로즈)’의 비공개 테스트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사전 예약 등록 기간은 오는 9월 5일까지이며, 참여자 모두에게는 테스트 기간 동안 사용 가능한 게임머니 500 크리스탈을 지급하고, 정식 론칭 시 ‘고급 소환서’ 5장을 선물로 지급한다. 테스트는 9월 5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킹덤 오브 히어로즈’는 지난 2016년 출시된 ‘데빌브레이커’의 후속작으로, 마왕군으로부터 왕국을 수호하기 위한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았다. 전작 정통 헥사곤 RPG의 고유 게임성은 계승하면서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 새로운 영웅 성장 시스템 등을 도입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인다.
 
플레이어는 영웅들로 부대를 편성해 전략적인 승부를 펼치게 된다. 헥사곤 타일로 구성된 전장에서 자유롭게 이동하며 공격할 수 있고, 이동 방향과 영웅마다 특화된 다양한 스킬 활용에 따라 전투 양상이 달라지는 등 전략성이 한층 강화된 전투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다양한 난이도를 갖춘 ‘모험 시나리오’ 모드, 영웅의 각성과 강화에 필요한 재료를 수집할 수 있는 ‘룬 던전’, ‘각성의 던전’ 등은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담았다.

‘킹덤 오브 히어로즈’ 사전 예약 신청은 특별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