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팬아트부터 피규어까지, '던파' 플레이마켓 시즌 3 이모저모

/ 1
'던전 앤 파이터'
▲ '던전앤파이터' 플레이마켓 시즌 3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0일,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서 유저 창작물 공유의 장 ‘플레이마켓 시즌3'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플레이마켓 시즌3'는 '던파'를 소재로 유저가 직접 제작한 창작 물품을 공유하는 자리로, 지난 8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개최됐다. 이번 행사에는 유저 부스 23개가 입점해 '던파'의 캐릭터와 배경을 활용한 족자봉, 쿠션, 아크릴스탠드, 스티커, 노트, 머그컵, 액세서리 등 다채로운 창작물을 선보였다. 특히, 아크릴스탠드와 쿠션, 엽서, 무지노트 등 일부 품목은 조기 매진을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던파'의 애니메이션을 한 눈에 관람할 수 있는 '시네마틱 애니메이션 존'과 '던파 SD 피규어'를 비롯한 다양한 공식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공식 마켓', 중국 '던파'의 공식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전시존까지 열려 유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이밖에도 유저가 그린 그림을 보고 ‘던파’의 아이템을 맞히는 ‘그림으로 말해요’, 유저의 캐릭터를 일러스트레이터가 현장에서 직접 그려주는 ‘자캐짤 리퀘스트’, 인기 유튜버 다즈비와 요이의 OST 공연까지 다채로운 무대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됐다. 

이번 ‘던전앤파이터 플레이마켓 시즌3’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전앤파이터' 플레이마켓 현장 (사진제공: 넥슨)
▲ '던전앤파이터' 플레이마켓 현장 (사진제공: 넥슨)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던전앤파이터 2005년 8월 10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는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타격 판정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공중 콤보, 다운 공격, 스킬 캔슬 등 과거 오락실에서 즐겼던 벨트스크롤 액션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