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악마 잡는 데빌메이크라이 네로, 록맨 버스터 끼고 '뿅뿅'

/ 1

▲ '데빌 메이 크라이 5' 메가 버스터 영상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데빌 메이 크라이' 악마 잡는 '네로'가 신작에서 색다른 무기를 장착한다. 형제 게임이라 할 수 있는 '록맨'에 등장하는 메가 버스터다. '데빌 메이 크라이 5'에서 '네로'는 왼팔에 고유 기능을 장착한 의수를 끼고 나오는데, 그 중 하나가 '록맨 11' 메가 버스터다.

캡콤은 9월 19일, '데빌 메이 크라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네로'의 비밀병기를 소개하는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그 정체는 ‘록맨 11’에 등장하는 메가 버스터다. 영상을 통해 ‘메가 버스터’를 왼팔에 장착하고 악마와 맞서 싸우는 ‘네로’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횡스크롤 스테이지와 같은 화면 구성이나 ‘메가 버스터를 획득했다’와 같은 문구 등 ‘록맨’ 느낌을 살린 연출이 돋보인다.


▲ '메가 버스터'를 장착한 '네로' (사진출처: '메가 버스터' 영상 갈무리)






▲ '록맨'을 연상시키는 연출이 돋보인다 (사진출처: 메가 버스터 영상 갈무리)

'메가 버스터'는 '데빌 메이 크라이 5' 도쿄게임쇼 2018 공식 트레일러에서도 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데빌 메이 크라이 5'에는 '네로'를 돕는 여성 기술자 '니코'가 등장한다. 영상 막판에 '니코'는 '신상 무기를 보고 가라'는 대사와 함께 커다란 '메가 버스터'를 꺼내 놓는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메가 버스터'는 '데빌 메이 크라이 5' 디럭스 에디션 특전으로 제공된다. 디럭스 에디션에는 이 외에도 다양한 특전이 포함된다.

여기에 도쿄게임쇼 2018을 통해 '데빌 메이 크라이 5'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 우선 첫 공개 당시 '단테', '네로'와 함께 서 있던 세 번째 캐릭터 'V'가 영상에 등장한다. 이와 함께 '트리쉬', '레이디' 등 기존 시리즈에 등장했던 여성 캐릭터도 모습을 드러냈다.


▲ '데빌 메이 크라이 5' 도쿄게임쇼 2018 트레일러 (영상출처: 캡콤아시아 공식 유튜브 채널)

마지막으로 '단테'의 액션이 눈길을 끈다. 권총 두 기와 대검을 쓰는 고유 액션과 함께 기존에 활용했던 ‘마인화’도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대검 2개를 각각 양손에 쥐고 휘두르거나, 오토바이를 무기처럼 쓰는 모습도 눈길을 쓴다.

'데빌 메이 크라이 5'는 시리즈 주역 '단테', '네로'와 함께 새로운 캐릭터 'V'까지 악마 사냥꾼 3인의 여정을 다룬 액션 신작이다. 여기에 살해된 어머니와 타락한 형제에 대한 복수를 하려는 '단테' 일가의 이야기가 이어진다. '데빌 메이 크라이 5'는 PS4와 Xbox One으로 오는 3월 8일 한국어화를 거쳐 출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데빌 메이 크라이 5 2019년 3월 8일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데빌 메이 크라이 5'는 스타일리시 액션게임을 대표하는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 최신작이다. 캡콤 RE엔진을 통해 사진을 보는 것 같은 사실적인 캐릭터 디자인과 조명, 환경 효과를 구현, 한층 더 높은 경지...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2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