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모바일

섬이 떠오른다! '포트나이트' 시즌 6 시작

/ 1

▲ '포트나이트' 시즌 6 트레일러 (영상제공: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2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서 새로운 테마와 콘텐츠를 담은 시즌 6와 업그레이드된 혜택의 배틀패스 시즌 6을 시작했다.

이번 시즌 6는 고요하던 섬 전체가 굉음과 함께 공중 부양하고, 그 속에서 정체 모를 거대한 큐브가 나타나면서 미스터리한 비밀을 찾아내는 테마로 진행된다.

시즌 중에는 섬 곳곳의 오염된 구역에 ‘투영석’이 추가된다. 이를 사용하면 일정 기간 동안 그림자 형태로 변신하여 무기를 사용하지 못하지만 움직이지 않을 경우, 적 플레이어들에게 보이지 않고, 이동 속도, 점프 높이, 추락 피해 면역력이 증가하는 등 어둠 속에서 재미를 더욱 만끽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섬들이 떠다니고, 농작물이 자라는 등 맵 곳곳에서의 변화된 모습도 확인 할 수 있다.

새로운 테마와 함께 한층 다양해진 혜택의 ‘배틀패스’ 시즌 6도 공개됐다. 이번 배틀패스 시즌 6 에서는 의상, 이모트, 스프레이, 로딩 화면, 곡괭이, 애완동물 백팩, 로비 음악 등 100가지 이상의 한정판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애완동물 백팩 장신구가 추가되어 모험의 여정을 함께하는 즐거움을 더해 주고, 로비에서 선호하는 음악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 '포트나이트' 배틀패스 시즌 6 트레일러 (영상제공: 에픽게임즈)

배틀패스 시즌 6의 시작과 함께 추가 패치도 진행됐다. 입력 장치로 인한 불이익 없이 더욱 공평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PS4에서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PC플레이어들과 매치메이킹을 적용한다. 아울러 닌텐도 스위치나 불칸을 지원하는 안드로이드 플랫폼 성능 향상 등 다수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지금까지 한 번도 경험해 본 적 없는 ‘포트나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매 시즌 새로운 테마와 한층 더 업그레이된 배틀패스를 선보이고 있다”면서, “이번 시즌 6에서도 새로운 아이템 그리고 다양한 미션들이 대거 추가되었으니, 더욱 신나게 ‘포트나이트’를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포트나이트’ 시즌 6 및 배틀패스 시즌 6와 관련된 상세 내용은 게임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트나이트
▲ '포트나이트' 시즌 6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포트나이트 2018. 01. 23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포트나이트’는 에픽게임즈에서 개발한 온라인 협동 생존게임으로, 샌드박스 건설과 타워 디펜스와 같은 몰려오는 재미를 앞세우고 있다. 플레이어는 낮에 다양한 재료를 수집해 요새를 건설하고, 저녁에는 몰려오는 좀비 ...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