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
NHN픽셀큐브는 12일, 자체개발한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대양 ‘용의 바다’를 공개했다.
캐릭터 최고 레벨을 50으로 상향하면서 레벨 45 이상만 입장할 수 있는 신규 대양 ‘용의 바다’를 추가한 것으로, 이와 함께 신규 정령 14종과 헤어, 의상, 장비 등의 신규 아이템 25종도 추가했다.
뽑기를 통해 획득 가능한 5성 정령으로는 손오공이 ‘화령의 우공’이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등장한다. 미후왕과 제천대성도 각 각 ‘수령의 우콩’, ‘풍령의 우콩’으로 재탄생했다. 결의의 도복, 아련한 꽃잎 낚싯줄, 찬란한 등불 루어, 금린옥척포 등 신규 헤어, 의상, 장비도 손오공과 어울리는 중국풍으로 추가했다.
신규 세트 효과는 응용을 통해 세트 효과 간의 시너지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예를 들어 새로 추가된 ‘독조의 유혹’ 세트는 중독 증폭 공격 효과를 갖고 있어, 중독 공격 효과를 가진 ‘온화한 꽃잎의 바람’ 세트와 함께 사용하면 중독 효과 적용 시 공격력이 증가한다.
이외에 극악 난이도의 레이드와 요일던전을 추가하면서 4~5성 정령과 5성 한계 돌파석을 얻을 수 있도록 보상을 상향했다. 또, 이용자들의 요청에 따라 반짝 상점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확인하기 쉽도록 상품을 재배치하고 도감 보상을 확장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등 편의성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정령/아이템 확률 업 이벤트를 시작했다. 14일까지 진행되는 확률 업 이벤트는 뽑기 내 신규 정령의 획득 확률을 2배 상승시키고, 15일부터 진행 되는 확률 업 이벤트는 정령, 낚시 장비, 패션 장비 획득 확률을 2배 상승 시킬 예정이다. 또한, 자동미끼, 재료 뽑기권, 강화의 돌, 아쿠아마린을 지급하는 퀘스트 이벤트가 약 2주간 진행 될 계획이다.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는 현재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김헌상
2003년, 에버퀘스트 기행기를 읽던 제가 게임메카의 식구가 되었습니다. 언제까지나 두근거림을 잊지 않는 사람으로 남고 싶습니다.
hunsang1230@gamemeca.com
- ˝성인들에게 게임으로 흥분을˝ DMM게임즈 한국법인 설립했다
- PSN 사업 강화, 소니 게임 자회사 신임 대표 선임
- 닌텐도, 일본 홈페이지에 '여성향 게임' 페이지 개설
- 언더테일 후속작 '델타룬', 스위치에 이어서 PS4로도 출시
- 메타크리틱 83점, 배틀로얄 '테트리스 99' 호평 일색
- 다섯 소녀의 생존기, 니폰이치 신작 '인류의 여러분에게' 공개
- 선수들이 게임을 던졌다, '오버워치 리그' 시범경기 논란
- 엔씨소프트 ˝넥슨 인수, 검토하고 있지 않다˝
- 기업 경영 게임, 피터 몰리뉴 신작 '레거시' 정체 밝혀졌다
- iOS 이어, 스타듀 밸리 모바일 안드로이드로도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