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조이시티 '프리스타일2' 7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 실시

'프리스타일2'가 7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조이시티)
▲ '프리스타일2'가 7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조이시티)

조이시티는  9일, 자사가 개발한 온라인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2’가 서비스 7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감사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프리스타일2’는 길거리 농구 게임 ‘프리스타일’의 후속작으로 전작의 게임성에 화려한 그래픽을 더해 2011년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간단한 조작법과 함께 길거리 농구 특유의 묘미를 살린 것이 특징으로 국내 뿐 아니라 중국, 일본, 동남아를 포함한 서비스 중이다.

조이시티는 ‘프리스타일2’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각종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선, 이벤트 기간 내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7주년 패키지’를 지급한다. 해당 패키지는 경험치 및 포인트 버프를 500% 신장시킬 수 있는 ‘7주년 칭호’를 비롯해 ‘7주년 기념모자’, ‘실버볼 7개’, ‘골드볼 7개’로 구성되어 있다. 또, ‘7주년 기념 대박상자’에 당첨되면 ‘셔플카드7개’와 ‘셔플카드 보호권 7개’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그 외에도 ‘7주년 기념 특별 세일’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며, ‘7주년 티켓볼 모드’에서는 게임 내 티켓볼 모드로 플레이를 하여 티켓볼 득점 시 ‘추가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티켓을 10장 모을 경우, ‘경험치 스폰서 1일권’, ‘전설 랜덤카드’ 등이 담긴 ‘7주년 보상 랜덤상자’와 교환 가능하다. 

조이시티의 ‘프리스타일2’ 7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스포츠
제작사
조이시티
게임소개
'프리스타일 2'는 길거리 농구와 힙합 문화를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스타일'의 정식 후속작이다. '프리스타일 2'는 전작보다 진화된 그래픽을 바탕으로, 레벨업 스트레스를 감소 시키는 스킬 트리 시스템, 실력이 비...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