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피쉬아일랜드와 프렌즈팝, 도미노피자 먹고 쿠폰 받는다

피쉬아일랜드
▲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호'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

NHN픽셀큐브는 3일, 리듬액션 캐주얼 낚시게임 ‘피쉬아일랜드: 정령의 항로(이하 피쉬아일랜드)’와 퍼즐게임 ‘프렌즈팝’이 도미노피자와 함께 3주간 다양한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먼저 ‘피쉬아일랜드’와 ‘프렌즈팝’은 도미노피자 ‘신규피자 교환권(3만 3,000원 상당)’과 ‘25~30% 피자 할인권’을 지급하는 인게임이벤트를 시작했다.

‘피쉬아일랜드’에서는 ‘마린소진 이벤트’를 열고 300마린, 600마린, 1,200마린을 소진하는 이용자에게 각 각 25% 피자 할인권, 30% 피자 할인권, 신규피자 교환권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프렌즈팝’은 ‘달려라 메달왕 이벤트’에서 금메달을 7개 이상 획득한 이용자와, 피자 콘셉트의 프렌즈 콜렉션 3종을 완성한 이용자, 루비로 특정상품을 구매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신규피자 교환권과 할인권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 앱 또는 홈페이지에 로그인하거나 피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피쉬아일랜드’와 ‘프렌즈팝’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늘부터 23일까지 도미노피자에 로그인만 해도 ‘피쉬아일랜드’ 명품낚시장비세트 5종 또는 ‘프렌즈팝’ 도미노피자 전용 캐릭터 쿠폰을 받을 수 있고, 피자 구매 시에는 ‘피쉬아일랜드’ 빛나는 낚시 장비뽑기권 및 빛나는 패션 장비뽑기권, ‘프렌즈팝’ 도미노피자 전용 캐릭터 쿠폰을 추가 획득할 수 있다.

‘피쉬아일랜드’와 ‘프렌즈팝’은 현재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정보는 각 게임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프렌즈팝
▲ '프렌즈팝'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