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룽투코리아 대표작 '검과마법' 일본 아마존 출시

/ 1
일본 아마존 앱스토어에 출시된 '검과마법' (사진제공: 룽투코리아)
▲ 일본 아마존 앱스토어에 출시된 '검과마법' (사진제공: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는 지난달 30일, 중국 유이게임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PG '검과마법'이 일본 아마존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됐다고 3일 밝혔다.

아마존 앱스토어는 전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의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대규모 글로벌 오픈 마켓이다. ‘검과마법’은 일본에서 ‘드래고니안 사가(ドラゴニアンサーガ)’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된다.

‘검과마법’은 지난 2016년 룽투코리아에서 국내 퍼블리싱을 진행하여 출시 40일만에 누적다운로드 300만건 돌파, 구글 최고 매출 순위 2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일본 게이머들에게 ‘검과마법’의 세계관과 게임성이 잘 어필 될 수 있도록 현지화 작업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특히 언어에 집중한 현지화를 진행하고 연기력이 보장된 현지 유명 성우를 기용했다. ‘드래고니안 사가(검과마법 일본 서비스명)’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통해 시장 개척 및 해외 매출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전했다.

회사측은 ‘검과마법’의 일본 아마존 앱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현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접속 이벤트,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다양한 게임 재화 및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아마존 이용자가 게임을 설치 할 경우에는 선착순 1만명에게 500엔 상당의 아마존 코인이 지급된다. 

한편, ‘검과마법’은 일본 아마존 앱스토어를 시작으로 12월 중 현지 구글과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과마법' 일본 아마존 앱스토어(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