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전체 재정비! '트리 오브 세이비어' 리빌드 업데이트 실시

리빌드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 (사진제공: 넥슨)
▲ 리빌드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IMC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에 ‘리:빌드[Re:Build]’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먼저, 편리한 게임 플레이를 위해 기존의 수직적 랭크 시스템을 폐지하고 전반적인 클래스에 밸런싱 작업을 진행했다. 복잡하게 느껴졌던 캐릭터 전직 시스템은 총 3회 전직으로 간소화했으며, 전직 시 해당 계열의 모든 클래스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언제든지 선택한 클래스를 변경하도록 해 빌드 트리 구성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다.

한편, ‘트리 오브 세이비어’의 최초의 신규 계열이자 보조무기에 특화된 ‘스카우트’를 선보인다. ‘로그’, ‘링커’ 등 기존 클래스 9종과 ‘아웃로’, ‘어쌔신’ 등 신규 클래스를 더해 구성했으며, ‘아웃로’는 무기에 구애 받지 않는 스트리트파이터형 클래스, ‘어쌔신’은 특수 효과로 전투하는 단검 클래스다.

또, 대규모 필드 레이드 ‘보루토스 카파스’와 유니크 레이드 ‘별의 탑 폐쇄 구역’을 추가했다. ‘보루토스 카파스’는 360레벨 이상부터 참가할 수 있으며 최고난도 보스 ‘보루타’가 등장한다. ‘별의 탑 폐쇄 구역’에서 최종 보스 ‘이그나스’를 처치하면 유니크 등급의 신규 방어구와 레전드 카드를 얻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6일부터 내년 1월 24일까지 레벨 구간별로 고급 장비와 육성 아이템을 제공하는 ‘우스카의 레벨업 지원’ 이벤트와 접속 시간과 몬스터 사냥 등 인게임 콘텐츠에 따라 최대 ‘넥슨캐시 100만 원’을 얻을 수 있는 ‘다이나의 특별상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의 ‘리:빌드[Re:Build]’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IMC게임즈
게임소개
'트리 오브 세이비어'는 '프로젝트 R1'이란 이름으로 공개된 게임으로, 원화를 2D 형태로 만든 뒤, 다시 3D 모델링 작업을 거쳐 애니메이션을 넣고 3번의 작업을 통해 완성된 캐릭터를 다시 2D 랜더링으로 돌...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