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바이오웨어 SF 신작 '앤썸', 데모 일정 공개

앤썸
▲ '앤썸'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EA)

EA는 8일, 바이오웨어가 만들고 있는 ‘앤썸’ VIP 데모 및 공식 데모 출시일을 발표했다.

게임을 미리 예약 구매한 팬과 EA 액세스, 오리진 액세스 회원은 2019년 1월 25일부터 VIP 데모를 통해 게임을 미리 체험할 수 있다. 그 밖에 플레이어는 2019년 2월 1일 공식 데모에서 ‘앤썸’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두 데모 모두 PC(오리진), PS4, Xbox One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단, 플레이 중에는 인터넷 연결이 필수적이다.

VIP 데모를 플레이하게 되는 플레이어들은 ‘앤썸’ 세계를 접하는 첫 용병이 될 것이며, 기념 아이템들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VIP 데모에서 플레이했던 진행도는 공식 데모로도 계속 이어질 예정이며, 공식 데모를 즐기는 동안 모든 용병들은 중 가장 용감한 용감한 용병에게는 개발자로부터의 특별한 선물도 제공된다.

‘앤썸’ 총괄 프로듀서 마이크 갬블은 “팬에게 새롭고 신선한 게임 경험을 선사할 시간이 다가왔다”며, “훌륭한 경험 제공 하기 위해 수년간 노력을 쏟아왔던 게임을 즐겁게 플레이하길 바라며, 특히 슈트를 입고 자유롭게 하늘을 날며 전투를 펼치는 방식이 인상적일 것이다”라고 전했다. 

‘앤썸’ 데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앤썸' 공식 트레일러 (영상제공: EA)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앤썸 2019년 2월 22일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액션
제작사
바이오웨어
게임소개
‘앤썸’은 바이오웨어에서 개발한 미래 배경의 SF 액션 어드벤처게임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위험천만한 외부 세계를 탐험하는 용병 ‘프리랜서’로, 드넓은 오픈월드로 구상된 세계를 자유롭게 돌아다니게 된다. 외골격...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