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일본서 사전예약 시작

'검은사막 모바일' 일본 쇼케이스 현장 (왼쪽부터 왼쪽부터 모델 다카나 아야나, 펄어비스 정경인 대표, 펄어비스 재팬 이정섭 법인장, 펄어비스 아키야마 타카토시 일본 운영 총괄 PD, 사진제공: 펄어비스)
▲ '검은사막 모바일' 일본 쇼케이스 현장 (왼쪽부터 왼쪽부터 모델 다카나 아야나, 펄어비스 정경인 대표, 펄어비스 재팬 이정섭 법인장, 펄어비스 아키야마 타카토시 일본 운영 총괄 PD, 사진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일본 서비스를 앞두고 8일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펄어비스 일본 법인 펄어비스 재팬은 8일, 도쿄 아키하바라 UDX 시어터에 현지 미디어와 고객 100여명을 초청해 ‘검은사막 모바일(일본명: 黒い砂漠 MOBILE) 미디어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컨퍼런스에는 게임 소개와 Q&A, 시연 및 체험이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10여 명의 인기 인플루언서도 참여해 일본 서비스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이정섭 펄어비스 일본 법인장은 “일본 현지 이용자의 의견을 반영한 테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1분기 내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정식 서비스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펄어비스 정경인 대표는 “펄어비스의 게임에 대한 열정과 기술력이 담긴 검은사막 모바일을 일본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출시를 기다려 주신 일본 이용자분들께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일본 진출 소감을 밝혔다.

원작 '검은사막'은 일본 최대 규모 전자결제 사이트 ‘웹머니' 3년 연속 베스트 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일본 게임웹진 4gamer가 진행한 MMO 독자 리뷰 랭킹에서 가장 높은 평점 받은 바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