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검귀와 인챈트리스, '던파' 남귀검사·여마법사 5차 전직 등장

/ 1

▲ '던전앤파이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4일, 자사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5번째 전직 캐릭터 '검귀'와 '인챈트리스'를 추가했다.

'검귀'와 '인챈트리스'는 '남귀검사', '여마법사'에서 14년 만에 선보이는 전직 캐릭터로, 지난 '2018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재림' 현장에서 첫 공개됐다.

'검귀'는 폭주한 '귀검사'와 원귀의 혼이 융합되는 현상을 통해 다시 태어난 '귀검사'라는 콘셉트로, 레벨 상승에 따라 '야차'와 '악귀나찰'로 1차, 2차 각성이 가능하다. 원귀와 함께 빠른 속도로 전장을 누비며 적을 처리하는 공격수 캐릭터로, '귀신보'를 활용해 공격 범위를 넓힐 수 있다.

'인챈트리스'는 인형에 혼을 불어넣어 조종하는 캐릭터로, 레벨에 따라 '블랙 메이든'과 '헤카테'로 각성할 수 있다. 저주와 인형술을 사용해 아군의 힘을 끌어 올리고, 적을 제압하는 지원형 캐릭터다. 뿐만 아니라, 원하는 캐릭터를 집중적으로 강화해주는 편애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 '던전앤파이터' 5차 전직 프로모션 영상 (영상제공: 넥슨)

전직 추가와 함께 짧은 시간 안에 캐릭터를 키울 수 있는 '성장 가속 모드'도 추가했다. 계정에 95레벨 캐릭터를 한 개 이상 갖고 있고, 모험단 레벨이 10 이상이라면 이를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오는 2월 28일까지 5전직 이벤트 캐릭터 최고 레벨 달성, 적정 레벨 던전 완료 등 주어진 미션을 완료해 '2019 겨울맞이 스탬프' 또는 '2019 Winter 루나의 스탬프'를 모으면 '2019 Winter 루나의 각성 컷신', Yuu 작가의 루나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또한, '검귀'와 '인챈트리스'로 이벤트 캐릭터를 생성해 육성하면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성장에 도움을 주는 보상 아이템을 지급하고, 최고 레벨을 달성하면 '+10강화 3재련 할렘 에픽 무기 선택 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95레벨 후 진행되는 다양한 미션을 달성하면 2주 만에 11부위 할렘 에픽 장비를 완성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유저가 신규/복귀 유저로부터 친구추천을 받거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주화를 제공하며, 신규/복귀 유저와 함께 협동 플레이를 진행하면 주화 및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수집한 주화는 '천공의 조각 600개', 'SD 크리쳐 선택 상자', '모놀리움'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신규/복귀 유저는 전용 주화 상점에서 '하이파이브 아바타 풀세트 상자', 각종 던전 입장권 등으로 바꿀 수 있다.

또한 설 연휴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돼지' 아바타와 컷신, 폰트를 증정한다. 출석을 완료하면 '+10강화 3재련 천공의 유산 무기[검귀/인챈트리스]'를 지급한다. 

'던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던전앤파이터 2005년 8월 10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는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타격 판정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공중 콤보, 다운 공격, 스킬 캔슬 등 과거 오락실에서 즐겼던 벨트스크롤 액션 ...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