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정통 판타지 전략 SRPG '타실리아 택틱스' 출시

/ 4
30일 양대 마켓에 출시된 '타실리아 택틱스' (사진제공: 루비콘)
▲ 30일 양대 마켓에 출시된 '타실리아 택틱스' (사진제공: 루비콘 32%)

루비콘 삼십이프로는 자사의 판타지 전략 SRPG ‘타실리아 택틱스’를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30일 출시했다.

‘타실리아 택틱스’는 정통적인 SRPG를 선호하는 유저들의 향수와 재미를 자극하는 SRPG로, 턴제 방식 전투를 기본으로 레트로 풍 캐릭터들과 함께 아기자기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게임 내 캐릭터들은 종족과 클래스에 따라 각기 다른 특색을 지니며, 아이템 인챈트와 각성 등을 통해 자신만의 유니크한 영웅 부대를 구성하고 다양한 전략을 구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게임 내에는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돼 있다. 길드 시스템을 통해 친목을 다지고, 길드 사냥, 길드 던전 퀘스트 등을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도 있다. 또한 결혼 시스템을 통해 특별 캐릭터 및 펫을 얻을 수 있고, 인연 레벨에 따라 캐릭터 사이의 러브스토리를 감상할 수도 있다.

아울러 특수한 상호 협동 퀘스트 시스템을 도입해 타 유저에게 자신이 필요한 아이템 습득 퀘스트를 진행하게 하거나, 시스템 내 악명이 높은 유저 공격을 청부하는 등 유저 상호 간 소통을 증진시킬 수 있는 시스템이 마련돼 있다. 이 외에도 아레나, 천공의 탑 등 PvP와 PvE 컨텐츠도 즐길 수 있다.

'타실리아 택틱스'는 구글 플레이(바로가기)와  앱스토어(바로가기)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