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반코트 스트리트 농구게임 '피버 바스켓' 사전예약 시작

/ 4
룽투코리아에서 3월 서비스 예정인 '피버 바스켓' (사진제공: 룽투코리아)
▲ 룽투코리아에서 3월 서비스 예정인 '피버 바스켓' (사진제공: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캐주얼 모바일게임 '피버 바스켓'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정식 런칭 준비에 돌입했다고 12일 밝혔다.

'피버 바스켓'은 조이시티 출신의 베테랑 개발진으로 구성된 노리숲과 팀 배틀 스포츠가 공동 개발한 스포츠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대한민국 유명 아티스트 ‘사키루’가 게임 총괄 아트 디렉터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 게임은 유저간 1 대 1, 3 대 3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길거리 반코트에서 벌어지는 농구를 모바일로 충실히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유의 스트리트 문화와 부드러운 캐릭터 모션, 펑키한 스타일로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캐릭터와 스킨 등 다양한 차별화 포인트가 강점이다.

룽투코리아는 '피버 바스켓' 정식 런칭을 위해 12일 사전예약 페이지를 오픈하고 게임 출시일에 맞춰 알림을 발송하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은 별도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를 통해 게임 관련 콘텐츠와 프로모션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홍의 룽투코리아 게임사업본부장은 “야심차게 준비한 ‘피버 바스켓’이 룽투코리아의 2019년도 상반기 첫 출시작인 만큼 캐주얼 게임의 인기를 반등 시키는 유의미한 타이틀로 주목 받길 바란다”며, “앞으로 성공적인 정식 런칭을 위해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 전원에게는 한정판으로 특별 제작된 ‘지수(캐릭터명) 메이드 스킨’, 스킬카드, 골드, 다이아 등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공식카페 가입자 달성 수에 따라 보상 아이템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소식 SNS 공유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골드 보상 상자, 8승 경험치 카드, 다이아를 제공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