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전체

경단액션 '라피스 리 어비스' 15일 예약 판매 실시

15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하는 '라피스 리 어비스'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 15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하는 '라피스 리 어비스'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니혼이치 소프트웨어와 협력하여 PS4와 닌텐도 스위치용 액션 RPG '라피스 리 어비스' 한국어판 예약 판매를 2월 15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라피스 리 어비스'는 화려한 액션으로 적을 쓰러트리고 아이템을 잔뜩 획득하며 던전을 진행하는 핵앤슬래시 스타일 2D 액션 RPG다. 플레이어는 던전을 진행하며 입수한 아이템으로 캐릭터를 강화하고, 귀여운 외모가 특징인 8명의 캐릭터 중 4명을 경단(DANGO) 형태로 쌓아 올린 채 전투를 할 수 있다.

▲ '라피스 리 어비스' 프로모션 영상 (영상출처: 인트라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

새롭게 공개된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몬스터가 우글대는 미궁 속을 탐험하며 전설의 트레저를 찾아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영상 내내 화려한 색채의 연출이 펼쳐지며 화면 가득 황금과 보석이 터진다. 또한 머리를 쌓아 올려 적을 공격하는 특유의 경단 액션 시스템으로 귀여운 캐릭터의 머리가 일렬로 층층이 쌓여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라피스 리 어비스' 예약 판매는 2월 15일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예약 구매 특전으로는 헌터 우드챰 열쇠고리가 증정된다. 

'라피스 리 어비스'는 한국어로 오는 2월 28일 발매되며, 희망 소비자가격은 일반판 기준 5만 9,800원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