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달리면서 문제 푼다, 테일즈런너 '달려라 과목왕' 추가

'테일즈런너'에 추가된 '달려라 과목왕'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 '테일즈런너'에 추가된 '달려라 과목왕'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라온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달려라, 과목왕!’ 신규 맵을 추가하고, 국내 대표 일러스트 작가인 ‘시호’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스페셜 마카롱’ 코스튬을 선보인다고 20일(수)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과목왕’은 아카데미 채널 별관을 통해 입장 가능하며 이용자들은 역사, 과학, 국어, 지리 그리고 테런 등 총 5개의 과목에 대해 레이싱을 펼치며 문제를 푸는 맵이다. 문제의 보기는 이용자마다 다르게 보여 지는데, 이에 따라 다른 이용자의 정답을 따라갈 수 없도록 설계됐다. 오답을 선택한 경우 레이싱에 뒤처질 수 있어 단순 레이싱 스킬 이외에도 다양한 분야의 일반 상식이 요구된다.

스마일게이트는 이용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반영할 수 있는 코스튬 아이템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은 공원 내에 마련된 휴몽의 뽑기판을통해 ‘낮잠부 뽑기판과 ‘마카롱 뽑기판’을 선택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마카롱 코스튬은 국내 대표 일러스트 디자이너인 ‘시호’ 작가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것으로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또한, 신규 콘텐츠로 트레이딩 티켓과 변경권 상자도 추가됐다. 이번 변경권 상자는 각 파츠별, 등급별로 바꿀 수 있는 상자들이 구성됐으며, 파츠별 변경권은 각 착용 부위별로 레어부터 유니크 등급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등급별 변경권은 재료 아이템과 동일한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라온 엔터테인먼트 박한수 PD는 “이번에 업데이트된 ‘달려라! 과목왕’은 학교 생활과 보다 밀접한 콘텐츠들로 테일즈런너의 주요 고객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출 수 있는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레이싱
제작사
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테일즈런너'는 흥부와 놀부, 알라딘 등 다양한 동화 속 세상에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최대 30인이 함께 달리기를 즐길 수 있으며, 산수, 영어 등 두뇌 개발에 도움을 주는 '달려라! 암산왕', '달려라!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