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10주년 맞은 '로스트사가' 유저 간담회로 의견 모았다

'로스트사가' 10주년을 맞이해 열린 유저 간담회 (사진제공: 위메이드)
▲ '로스트사가' 10주년을 맞이해 열린 유저 간담회 (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지난 23일 유저 간담회를 진행했다. '2019 로사 간담회'는 '로스트사가' 10주년을 맞이하여 유저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로 개발진 및 추첨을 통해 선발된 50여 명의 유저가 참석했다.

개발진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편의성 개선 및 콘텐츠 업데이트 등 2019년 게임 운영 계획을 발표했다. 주요내용으로는 팀 태그 매치 방식 대전인 ‘배틀모드’, 거점 우선 점령 시 승리하는 길드 대전 ‘길드 공성전’, 미니 게임 형식의 ‘가을 운동회 이벤트 모드’ 등이 있다. 이어 업데이트 방향성과 개선점에 대해 유저들이 다양한 의견들을 제시하여 개발진과 열띤 토론이 진행됐다.

간담회를 마무리하며 개발진은 유저들에게 “<로스트사가>를 아끼는 많은 분의 성원이 있어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더 좋은 콘텐츠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로스트사가'는 지난 2009년 국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북미, 대만,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지역에서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
게임소개
'로스트사가'는 '모든 직업이 다 모였다'를 모토로 개발된 3D 대전 액션 게임이다. 다양한 시간과 공간, 작품 등에 등장하는 100가지가 넘는 용병을 이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간단한 조작으로 즐길 수 있...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