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블루포션게임즈 '에오스', 7일 대만·홍콩·마카오 출시

비공개 테스트를 마치고, 대만 론칭을 준비중인 '에오스' (사진 제공: 블루포션게임즈)
▲ 비공개 테스트를 마치고, 대만 론칭을 준비중인 '에오스' (사진 제공: 블루포션게임즈)

블루포션게임즈는 PC 온라인 MMORPG ‘에오스’가 대만 대표 퍼블리셔 카이엔 엔터테인먼트 테크놀로지를 통해 실시한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 비공개 테스트를 종료하고 정식 론칭 일정을 확정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에오스’의 대만 비공개 테스트는 2월 27일부터 총 5일 간의 정식 론칭을 위한 안정성 및 게임성 점검이 이루어졌다. 테스트 기간 동안 서버 다운이나 장애 없이 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진행되어 안정성을 검증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이번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안정성이 검증된 만큼, 비공개 테스트에 이어 오는 7일 바로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 정식 론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블루포션게임즈의 신현근 대표이사는 “대만 지역의 유저들에게 ‘에오스’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카이엔 엔터테인먼트 테크놀로지와의 협업을 통해 빠른 업데이트와 질 높은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에오스’는 카카오게임즈를 통해 한국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에이리아게임즈가 북미/유럽 서비스를, 호가 인포메이션 테크놀로지가 중국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다. 또한, 블루포션게임즈는 스팀 서비스와 G&G 글로벌 서비스를 직접 진행하고 있다.

대만 비공개 테스트 종료 기념 스크린샷 (사진 제공: 블루포션게임즈)
▲ 대만 비공개 테스트 종료 기념 스크린샷 (사진 제공: 블루포션게임즈)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에오스 2016. 10. 13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비어스
게임소개
'에오스'는 화려한 그래픽과 MMORPG 본질에 충실함을 특징으로 내세운 게임이다. 힐러 없이 구성된 4가지 클래스의 스타일리시한 스킬 콤보를 통한 액션과, 솔로 플레이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콘텐츠, 100여 개...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