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캐릭터 9종 총출동, '스피릿위시' 신규 콘텐츠 추가

/ 4
▲ '스피릿위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4일, 네온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스피릿위시'에 '온칼로'를 비롯핸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했다.

먼저 '온칼로'는 각 층마다 난이도가 다른 몬스터가 등장하는 곳이다. 보유한 캐릭터를 최대 9명까지 세 가지 슬롯에 배치한 뒤 1층부터 5층까지 원하는 층을 골라 입장할 수 있다.

'온칼로' 구역마다 설정된 완료 조건은 웨이브로 몰려오는 몬스터 모두 처치, N분 버티기, 오브젝트 지키기, 보스 사냥 등이며, 온칼로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각 층 마지막 구역에 출현하는 보스를 물리치면 아이템을 각각 얻는다.

또 장비 진화 및 각성 시스템이 추가됐다. 진화를 통해 레전드와 레전드+ 장비 등급을 높일 수 있다. 레전드 장비를 진화시키면 레전드+를, 레전드+ 장비를 진화시키면 레전드++를 얻는다. 각성에 성공하면 장비 기본 성능이 좋아진다.

아울러 1~3층으로 구성된 PvP 콘텐츠 '마족 온천'도 도입했다. 마족 온천에서는 같은 길드에 속한 유저가 아닌 모든 이용자가 적으로 인식된다.

지난 1월 국내에 출시된 '스피릿위시'는 '낡은 삼포'의 소유권을 두고 펼쳐지는 포욜라와 칼레바 왕국 간 분쟁 속에서 의문의 사건을 해결해 가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담은 모바일 MMORPG다.

'스피릿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