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한국어 공식 지원, 레메디 신작 ‘컨트롤’ 8월 27일 출시

레메디 엔터테인먼트가 신작 '컨트롤'을 8월 27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자료: 게임 공식 홈페이지)
▲ 레메디 엔터테인먼트가 신작 '컨트롤'을 8월 27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자료: 게임 공식 홈페이지)

‘맥스 페인’, ‘앨런 웨이크’, ‘퀀텀 브레이크’ 등으로 유명한 레메디 엔터테인먼트 신작 ‘컨트롤’이 한국어화와 함께 PS4, Xbox One 및 PC로 8월 27일 출시된다.

레메디 엔터테인먼트는 ‘컨트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작 ‘컨트롤’이 8월 27일 정식 출시되며,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사전예약 구매자에게는 게임 내 무기와 모드 등 다양한 특전들이 제공되며, 정식 출시 이후 ‘더 파운데이션(The Foundation)’과 ‘경외(AWE)’라는 이름의 확장팩 두 개가 추가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컨트롤’은 초자연적 현상에 잠식된 뉴욕을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초능력을 감지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요원 ‘제시 파든’이 돼 각종 초자연적 현상의 비밀을 파헤치며 일어나는 일련의 사건을 담고 있는 액션 어드밴쳐 게임이다. 작년 E3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여러 차례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으며, GDC 2019에서는 PC버전을 에픽게임즈 스토어 1년 독점으로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한편, PC버전은 별도의 패키지 버전 발매 없이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디지털 다운로드로만 출시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컨트롤 2019 미정
플랫폼
비디오 | PS4
장르
액션 어드벤쳐
제작사
레메디스튜디오
게임소개
'컨트롤'은 '맥스 페인', '앨런 웨이크'로 유명한 레메디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중인 3D 액션 어드벤처로, 플레이어는 여성 요원 '제시 파든'이 되어 시간을 멈추거나, 물건 위치를 자유자재로 조종하고, 공중을 날...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