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콘솔로 개발 중인 ‘블레스' 영상보니 ˝PC판과 달라˝

/ 1
'블레스 언리쉬드' 공식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사이트)
▲ '블레스 언리쉬드' 공식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사이트)

네오위즈가 2016년 출시한 ‘블레스’ IP를 사용한 신작 콘솔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됐다.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아메리카는 지난 2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블레스 언리쉬드’ 플레이 장면, 클래스 소개, 스킬 시스템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또한 미국에서 열린 PAX East 2019에서 세션을 열어 시연회를 진행했다. 이번 영상에는 디펜더, 버서커, 레인저, 메이지, 프리스트 등 5개 클래스 모습과 게임 플레이 장면이 담겨있다. 또한 콘솔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와 언리얼 4 엔진을 사용해 원작보다 발전한 그래픽도 확인할 수 있다.

‘블레스 언리쉬드’는 2016년 출시된 PC MMORPG ‘블레스’ IP를 가져와서, 반다이 남코가 출시하는 신작 콘솔 MMORPG다. ‘블레스 언리쉬드’는 작년 8월 처음으로 공개됐다. 개발사는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 라운드8 스튜디오이며,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아메리카가 유통과 운영을 맡았다. 공개 당시, PC버전인 원작과 다르게 콘솔 MMORPG로 개발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았다.

‘블레스 원리쉬드’는 그래픽이나 시스템, 퀘스트, 전투까지 콘솔 환경에 맞춰서 완전히 새로 만들어진다. 전투 또한 기존 MMORPG와 다르게, 몬스터의 패턴을 파악하지 않는다면 공략이 불가능할 정도로 액션 난이도를 높여 마치 콘솔 액션 게임의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블레스 언리쉬드’는 현재 Xbox One으로 제작되고 있으며, 출시일은 미정이다. 또한 곧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할 예정이다.

▲ '블레스 언리쉬드' 트레일러 영상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블레스 언리쉬드 2021년 8월 7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네오위즈
게임소개
‘블레스 언리쉬드’는 2016년 출시된 PC MMORPG ‘블레스’ IP를 가져와서, 반다이 남코가 출시하는 신작 콘솔 MMORPG다. 래픽이나 시스템, 퀘스트, 전투까지 콘솔 환경에 맞춰서 완전히 새로 만들어진...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