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리틀프렌즈 DOGS&CATS‘ 한국어판 예약 판매 개시

‘리틀프렌즈 DOGS&CATS‘ 패키지 사진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 ‘리틀프렌즈 DOGS&CATS‘ 패키지 사진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반려동물 중 가장 사랑받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기를 수 있는 펫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리틀 프렌즈 DOGS&CATS‘가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아크시스템웍스는 주식회사 이매지니어로부터 정식 라이센스를 받아, 25일에 닌텐도 스위치로 정식 출시하는 반려동물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리틀프렌즈 DOGS&CATS‘ 한국어판 예약 판매를 5일부터 시작했다.

‘리틀프렌즈 DOGS&CATS‘는 총 3마리의 강아지나 고양이를 골라 키우게 된다. 플레이어는 강아지나 고양이와 함께 다양한 상호 작용을 통해 친밀도를 쌓으면서 사랑스러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또한 자신이 기르고 싶은 강아지나 고양이들의 털 색깔, 품종, 성별을 지정할 수 있다. 강아지나 고양이에게 좋아하는 음식을 주거나 터치 패드 기능을 이용해서 직접 만져 줄 수도 있다. 거기에 장난감 놀이, 산책, 원반 던지기, 대회 나가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반려동물에게 입힐 수 있는 옷, 모자, 액세서리가 약 600종류 이상으로, 강아지나 고양이를 원하는대로 꾸며줄 수 있다. 그리고 집을 꾸밀 수 있는 반려동물 전용 가구로 방을 꾸밀 수도 있다. 또한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다양한 활동은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남겨서 닌텐도 스위치 본체 기능을 이용해 바로 SNS에 공유하는 것도 가능하다.

‘리틀 프렌즈 DOGS&CATS‘예약 판매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모두 22일까지 이뤄지며, 예약구매한사람을 대상으로 게임에 등장하는 강아지와 고양이의 사랑스러운 모습 그대로를 담은 ‘오리지널 프렌즈 마그넷이 무작위로 지급된다.

‘리틀프렌즈 DOGS&CATS‘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리틀 프렌즈 -DOGS&CATS-‘ 공식 사이트(바로가기)와 아크시스템웍스아시아지점 공식 블로그(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틀프렌즈 DOGS&CATS‘ 공식 스크린샷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 ‘리틀프렌즈 DOGS&CATS‘ 공식 스크린샷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리틀프렌즈 DOGS&CATS 2019년 4월 25일
플랫폼
비디오
장르
시뮬레이션, 육성시뮬
제작사
아크시스템웍스
게임소개
‘리틀프렌즈 DOGS&CATS‘는 총 3마리의 강아지나 고양이를 골라 키우게 된다. 플레이어는 강아지나 고양이와 함께 다양한 상호 작용을 통해 친밀도를 쌓으면서 사랑스러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자세히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3
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