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얼라이언스 국왕 안두인이 시공의 폭풍에 빨려들어갔다

/ 4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참전한 안두인 (사진제공: 블리자드 코리아)
▲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참전한 안두인 (사진제공: 블리자드 코리아)

블리자드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 새로운 영웅 안두인(Anduin)이 추가됐다고 밝혔다.

안두인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세계관에 등장하는 영웅으로, '격전의 아제로스'의 얼라이언스 국왕으로 등장한다. 안두인은 아버지의 유품인 용살검 샬라메인을 들고 아군을 지키는 치유사 영웅으로, 지난 주부터 테스트 서버를 통해 선보여져 좋은 평을 받은 바 있다.

안두인은 ‘순간 치유’, ‘천상의 별’, ‘응징, 등을 일반 기술로 보유하고 있다. ‘순간 치유’는 적은 마나 소모와 짧은 재사용 시간을 가진 치유 기술이다. ‘천상의 별’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아군을 치유하는 기술로 사용 시 일직선으로 나갔다 안두인에게 돌아오는 투사체를 발사한다. 투사체는 나가면서 적들에게 피해를 입히며 안두인에게 돌아오면서는 주변 아군을 치유한다. ‘응징’은 안두인의 군중 제어 기술로 사용시 회오리를 던져 처음 적중한 적 영웅을 이동불사 상태로 만든다.

안두인의 고유능력은 ‘신의의 도약’이다. ‘신의의 도약’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라면 익숙한 기술로 사용시 지정 아군을 안두인에게 끌어당기는 기술이다. ‘신의의 도약’의 대상이 된 아군은 저지불가 상태가 되어 모든 군중 제어가 해제된 상태로 안두인에게 당겨져 사용에 따라 위험에 처한 아군을 구해주거나 전투에 더 유리한 진형을 만들 수 있다.

안두인의 궁극기는 ‘빛의 권능: 구원’과 ‘빛폭탄’이다. ‘빛의 권능: 구원’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오프닝 영상에서 안두인이 선보인 기술로 주위 아군들에게 보호 상태를 부여하면서 동시에 치유하는 기술이다. ‘빛폭탄’은 보다 공격적인 궁극기로 사용시 대상 아군을 일정 시간 후에 폭발하는 빛으로 감싼다. ‘빛폭탄’의 폭발 범위내에 있는 적들은 짧은 시간 기절하게 되며 ‘빛폭탄’의 대상이 된 아군은 보호막을 얻는다.

안두인은 게임 내 상점에서 시공석(750 시공석) 혹은 골드(1만 5,000 골드)로 만나볼 수 있으며 안두인 영웅과 ‘네오 총재 안두인’ 스킨, ‘단심’ 탈것 등으로 구성된 ‘안두인 영웅 묶음 상품’도 2,420 시공석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PC방에서 히어로즈를 플레이할 경우 안두인을 포함한 모든 영웅을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경험치 및 골드 50% 추가 획득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안두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집중 조명 영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안두인 집중 조명 영상 (영상출처: 블리자드코리아 히어로즈오브더스톰 공식 유튜브 채널)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