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원작 느낌 제대로 살렸다, ‘소울워커 제로’ 출시 준비 끝

/ 1
'소울워커' IP를 기반으로 만든 모바일게임 '소울워커 제로'가 4월 30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자료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 '소울워커' IP를 기반으로 만든 모바일게임 '소울워커 제로'가 4월 30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자료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게임 ‘소울워커’는 매력적인 캐릭터와 화려한 액션으로 많은 이들의 ‘덕심’을 저격했다. 이런 ‘소울워커’의 매력을 그대로 담은 모바일 액션RPG ‘소울워커 제로’가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지난 4월 30일, 사전예약을 시작한 ‘소울워커 제로’는 PC 온라인게임 ‘소울워커’ IP를 바탕으로 비전브로스가 개발하고 에이프로젠 게임즈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이다. 

‘소울워커 제로’는 지난 4월 12일부터 18일까지 원스토어를 통해 공개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소울워커’가 가진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 호평을 받았다. ‘하루 에스티아’, ‘어윈 아크라이트’ 등 매력적인 캐릭터가 등장하며 목소리 연기를 맡은 성우들도 원작과 동일하다. 또한 화려한 액션과 캐릭터 비주얼 등 그래픽 부분에서도 원작을 잘 구현했다.

'하루 에스티아', '어윈 아크라이트' 등 원작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자료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 '하루 에스티아', '어윈 아크라이트' 등 원작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자료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소울워커 제로’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이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5월 중 구글 스토어,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동시 출시예정이다. 또한 사전예약자 신청자 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