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PC판 ‘몬스터 헌터’에도 게롤트가 왔다

'몬스터 헌터: 월드 x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대표 이미지 (사진: 스팀 공식 페이지)
▲ '몬스터 헌터: 월드 x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대표 이미지 (사진: 스팀 공식 페이지)

‘몬스터 헌터’와 ‘더 위쳐’ 콜라보레이션 콘텐츠가 PC판에도 추가됐다. 이로써 PS4는 물론 PC ‘몬스터 헌터: 월드’에서도 ‘리비아의 게롤트’를 만날 수 있다.

9일 오전, 캡콤은 PC판 ‘몬스터 헌터: 월드’에 ‘타이틀 업데이트 6탄’을 배포했다. 이번 업데이트 주요 내용은 지난 2월 PS4 버전에 먼저 추가됐던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와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다. 특수임무 ‘의뢰: 숲 속의 정령’을 통해 ‘게롤트’를 직접 플레이 할 수 있다.

특수임무 내용을 살펴보면, ‘게롤트’가 포털을 타고 ‘몬스터 헌터: 월드’ 세계로 넘어와 ‘고대의 숲’의 이변을 조사하는 것으로 이야기가 시작된다. ‘위쳐’ 시리즈에서 등장했던 나무 정령 ‘레셴’도 함께 등장해 ‘게롤트’와 헌터들을 위협한다.

‘위쳐 3’ 특수 임무는 기간 한정이 아닌 상시로 운영된다. 또한 오는 17일부터 게임 내 최고 수준 난이도를 지닌 이벤트 퀘스트 ‘의뢰: 삼림의 정령’이 추가돼 ‘더 위쳐 3’ 관련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관련 이미지 (사진: 스팀 공식 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장르
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몬스터 헌터 월드’는 캡콤의 간판 헌팅 액션 타이틀 ‘몬스터 헌터’의 PS4 타이틀이다. 현세대 콘솔로 나오는 만큼 그래픽에서 일신하는 한편, 시리즈의 강점인 액션을 한층 강화한 게 특징이다. 아울러, 몬스터와...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