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검은사막 유저 간담회 '하이델 연회' 6월 8일 열린다

/ 1
6월 8일 열리는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사진제공: 펄어비스)
▲ 6월 8일 열리는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사진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는 오는 6월 8일(토), ‘검은사막’ 이용자 간담회인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는 펄어비스 이름으로 처음 진행하는 ‘검은사막’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총 250여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8일 서울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페셜 개발자와의 만남을 비롯해 최신 업데이트 소식, 이용자가 함께하는 '검은사막' 창작물 전시,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하이델 연회’ 참가신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신청기간은 5월 27일까지이며, '검은사막' 이용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더불어 2차 창작물을 전시할 ‘기억 속 모험가’와 ‘검은사막 작품 전시자’도 특별 초청한다. 해당 분야는 별도 신청을 받으며, '검은사막'을 주제로 한 카툰, 영상, 팬아트 등 2차 창작물을 제출해 하면 된다.

펄어비스 김서윤 글로벌서비스 실장은 “한결같이 검은사막을 아껴준 모험가분들과 검은사막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하고 싶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라며 “모험가분들의 목소리에 더 귀 기울이고 소통하는 자리이니만큼 많은 참여와 성원을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펄어비스는 5월 30일부터 ‘검은사막’을 직접 서비스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정보 이전 신청을 통해 자신의 캐릭터 그대로 ‘검은사막’을 즐길 수 있다. 이전 신청은 카카오게임즈 또는 펄어비스 검은사막 홈페이지에서 진행할 수 있다. 5월 30일까지 이전 신청을 마친 이용자들에게 ‘고’등급으로 강화된 보스급 장비 등 역대급 혜택이 제공된다.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검은사막 2015년 7월 1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5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