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룽투코리아 '일령계획' 부산 코믹월드 출전한다

부산 코믹월드에 참가하는 '일령계획'
▲ 부산 코믹월드에 참가하는 룽투코리아 '일령계획' (사진제공: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는 5월 말 출시를 예정하고 있는 전략 디펜스 RPG '일령계획'이 오는 5월 18일~19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부산 코믹월드’에 참가한다고 16일 밝혔다.

‘부산 코믹월드’는 ‘서울 코믹월드’와 함께 국내 최대 아마추어 만화 종합행사로, 이번에 115회째 행사를 맞이한다. 룽투코리아는 부산 벡스코 전시장 내 기업부스에 마련된 별도의 공간에서 전략 디펜스 RPG '일령계획' 부스를 오픈하고, 게임 홍보 및 현장을 찾은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먼저, 부산 코믹월드 내 '일령계획' 부스를 방문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시연의 기회와 함께 룰렛 이벤트를 통해 아크릴 참, 포스터 세트, 포스터 쇼핑백 등을 제공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한정판 프리미엄 굿즈 박스’를 증정한다. ‘한정판 프리미엄 굿즈 박스’ 안에는 ▲타이틀곡 OST ▲원화집 ▲코스프레 화보집 ▲VIP 쿠폰 등 소장가치가 높은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어 이용자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행사장에서는 유명 코스프레어 5인 ‘AZA’, ‘PION’, ‘Niya’, RaKang’, ‘OMI’ 등이 참여하는 코프튬 플레이와 팬 사인회가 예정되어 있으며, 19일(일) 오후 2시경에는 인기 뮤직 크리에이터 ‘다즈비(DAZBEE)’의 팬 사인회가 진행된다. 특히, ‘다즈비’는 '일령계획' 타이틀곡 ‘BREATH’를 불러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은바 있다.

'일령계획'은 중국 개발사 핑거탑 산하 SYM 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전략 디펜스 RPG로, 최고 수준의 일러스트와 깜찍한 SD 캐릭터, 유닛 간 상성 관계에 따른 다양한 전략 전술이 강점인 게임이다. 이용자는 소녀들을 이끄는 단장이 되어 적재적소에 소녀들을 배치시키고, 마물로 침략된 세계를 구해 세상의 숨겨진 비밀을 찾아야 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령계획' 공식 카페(바로가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