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샌드박스 게이밍, 롤드컵 경험 있는 임혜성 코치 영입

/ 1
▲ 샌드박스 게이밍 임혜성 코치 (사진제공: 샌드박스 게이밍)

샌드박스 게이밍 '리그 오브 레전드' 팀은 22일 롤드컵 진출 경험이 있는 임혜성 코치와 계약했다고 밝혔다.

임혜성 코치는 2012년부터 2014년까지 제닉스 스톰 서포터로 활동했고, 이후 진에어 그린윙스, 아프리카 프릭스 코치로 자리했다. 특히 작년에는 아프리카 프릭스 로드컵 진출에 기여한 바 있으며, 2019 스프링 시즌에는 중국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리그 LPL 쑤닝 감독으로 부임했다.

임 코치는 선수 멘탈 관리와 e스포츠 내 다양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지도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임혜성 코치는 샌드박스 게이밍 기존 코치진 유의준 감독, 강병호 코치, 이준용 코치와 함께 선수단 관리 및 게임 내 피드백에 힘쓴다.

임혜성 코치는 "샌드박스 게이밍의 기존 전력에 보탬이 되어 서머 시즌에도 샌드박스의 돌풍이 계속 될 수 있도록 잘 해보겠다"라고 밝혔다.

샌드박스 게이밍 유의준 감독은 "LCK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경험 많은 임혜성 코치를 영입하게 되서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신생팀으로써 부족한 경험을 잘 채워줄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샌드박스 게이밍은 지난 2019 스프링 LCK 정규시즌 4위를 기록하며 돌풍의 주역이 되었으며, 지난 8일에는 주요 선수 5인 및 코치진들과 2020년까지 재계약했다. 다가오는 서머 시즌에는 팬들을 위한 새로운 유니폼 판매, MD 상품 제작. 온라인 및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 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