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계 보스와의 한판승부, '던파'에 마계 회합 열린다

▲ '던전앤파이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3일,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토너먼트 방식 경기 콘텐츠 '마계 회합'을 업데이트했다.

'마계 회합'은 '할렘' 지역을 통해 진입할 수 있는 신규 지역 '스타디움'에서 계정 내 캐릭터로 팀을 구성해 '마계' 각 조직 대표와 토너먼트 방식으로 대결하는 콘텐츠다.

95레벨 이상 캐릭터 2개로 팀을 구성할 수 있으며, 보스 몬스터 처치 또는 던전 완료 시 '반물질 입자', '어비스 파편' 등을 구입할 수 있는 '승자의 권리'와 무기, 상의, 하의, 보조장비, 마법석 부위의 '마법석 마법 보주'를 구입할 수 있는 '강자의 특권'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혼자서 도전할 수 있는 '프레이-이시스 가이드 던전'을 추가했다. 매주 토요일부터 수요일까지 하루 1회씩 주 2회 도전이 가능하며, 회차에 따라 던전 구성이 다르게 등장한다.

또한, 싱글 플레이에 맞춰 '정원', '대정원', '격전지' 등 각종 던전을 완료하면 버프 효과를 무제한 제공하며, '밤의 마천루' 심층부는 순차적으로 던전을 완료하는 방식으로 선보인다.

넥슨은 오는 6월 20일까지 '마계 회합'을 플레이하면 '승자의 권리'와 '강자의 특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주말 접속 시 '반물질 입자 15개 상자', '아론제의 선물 상자'로 구성된 '아론제의 깜짝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던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횡스크롤 온라인 액션 게임 '던전앤파이터'는 콘솔 게임에서 볼 수 있었던 빠른 스피드와 정확한 타격 판정을 장점으로 내세웠다. 또한 공중 콤보, 다운 공격, 스킬 캔슬 등 과거 오락실에서 즐겼던 벨트스크롤 액션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