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복슬복슬 '명탐정 피카츄' 실제 크기 인형으로 나온다

실제 크기로 제작되는 '명탐정 피카츄' 실사버전 인형 (사진출처: 메가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 실제 크기로 제작되는 '명탐정 피카츄' 실사버전 인형 (사진출처: 메가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관련기사]

실사화 된 영화를 통해 복슬복슬한 매력을 맘껏 뽐낸 '명탐정 피카츄'를 실제로 쓰다듬고 껴안아 볼 수 있게 되었다. 실제 크기 인형이 발표된 것이다.

일본 피규어 제작사인 메가하우스는 오는 25일, '명탐정 피카츄'에 등장하는 실사 버전 피카츄를 실제 크기로 만든 가동형 인형 'LIFE SIZE DOLL 명탐정 피카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형은 영화 '명탐정 피카츄'에서 재해석한 실사형 피카츄를 기반으로, 껴안으면 포근할 것 같은 질감이 특징이다. 높이는 약 40cm로, 영화에 묘사된 실제 크기로 제작된다. 탐정 모자와 귀여운 눈동자 역시 충실히 재현됐다.

이번 인형은 귀와 손, 꼬리에 가동형 기구가 장착돼 있어 실제 영화 속 피카츄가 취하는 다양한 포즈를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귀와 꼬리 부분은 전용 관절 부품을 사용하기에, 다양한 파츠를 붙여 가며 즐길 수 있다.

메가하우스 '명탐정 피카츄' 인형은 2만 1,780엔(한화 약 23만 6,000원, 세금포함)이며, 올해 12월 말 발매 예정이다. 또한 오는 25일 아키하바라에서 개최되는 메가하우스 피규어 전시 행사인 '메가하비 엑스포 2019 스프링'을 통해 해당 제품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명탐정 피카츄' 인형은 12월 말 발매된다 (사진출처: 메가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 '명탐정 피카츄' 인형은 12월 말 발매된다 (사진출처: 메가하우스 공식 홈페이지)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명탐정 피카츄 2018. 03. 23
플랫폼
비디오 | 3DS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게임프릭
게임소개
‘명탐정 피카츄’는 인기 타이틀 ‘포켓몬스터’를 기반으로 제작된 3DS용 어드벤처게임으로, 사람과 포켓몬이 공존하는 ‘라임시티’에서 활약하고 있는 탐정 ‘피카츄’의 이야기를 그린다. 게임은 마치 영화를 보는 것처...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